다이소 DAISO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다이소 마케팅,경영전략,SWOT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방안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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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다이소 DAISO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다이소 마케팅,경영전략,SWOT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방안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이소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다이소 의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다이소 DAISO 기업소개

2. 다이소의 기업성공요인

3. 다이소 기업환경분석 ( Five forces Model분석)

4. 다이소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다이소 마케팅,경영전략
(1) 가격 마케팅전략
(2) 유통전략
(3) 프랜차이즈 전략

6. 결론 및 다이소 향후전략제안
본문내용
첫째는 구매력이다. 다이소는 상품개발이라는 핵심역량에 집중을 하고 생산은 100% 아웃소싱함으로써 구매력을 높일 수 있었다. 그에 대한 효과로 싸고 질 좋은 제품을 전 세계 20여 개 국가, 300여 개 회사로부터 신상품을 공수해 오고 있다.

둘째는 유통업의 생명인 재고관리와 물류시스템의 구축이다. DPS라는 독자적인 물류시스템을 갖추어 적용하고 있으며, 통합 물류센터를 구축하여 효율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철저한 시장조사와 상품분석을 통한 상품기획력과 공급력에 힘을 쓰고 있으며 이에 대한 효과로 매월 400가지 이상의 신상품을 출시하고있다. 위와 같은 요인들에 의해서 다이소는 15년째 같은 가격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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