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마케팅전략 PPT] DAISO 다이소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다이소 향후추천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09 / 2016.11.09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다이소 마케팅전략 PPT ] DAISO 다이소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다이소 향후추천전략 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다이소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
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다이소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기업철학
(3) 경영비전
2. 다이소 성공요인
(1) 물류성공요인
(2) 서비스성공요인
3. BCG 매트릭스 분석
4. 다이소 글로벌전략
5. 다이소 SWOT분석
6. 다이소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
9. 향후추천전략
10. 결론
- 본문내용
-
다이소는
직영점, 가맹점 두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수익안정화
다양한 가격 전략을 통해 유통비용 절감을 시도 중이다.
지금까지 높은 성장률을 보여올 수 있었다.
그러나 다이소도 1000개에 이르는 매장 수를 보유하면서 포화 상태가 되었고 영업이익률이 1%밖에 안 되는 문제를 겪고 있다.
다이소앱과 배송방식 개편을 통해 다이소몰을 활성화시킴으로써 유통구조를 개선하고 원가 절감, 수익성 제고를 꾀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