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마케팅전략 PPT] DAISO 다이소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다이소 향후추천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09 / 2016.11.09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다이소 마케팅전략 PPT ] DAISO 다이소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다이소 향후추천전략 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다이소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
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다이소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기업철학
(3) 경영비전

2. 다이소 성공요인
(1) 물류성공요인
(2) 서비스성공요인

3. BCG 매트릭스 분석

4. 다이소 글로벌전략

5. 다이소 SWOT분석

6. 다이소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

9. 향후추천전략

10. 결론
본문내용
다이소는

직영점, 가맹점 두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수익안정화
다양한 가격 전략을 통해 유통비용 절감을 시도 중이다.

지금까지 높은 성장률을 보여올 수 있었다.

그러나 다이소도 1000개에 이르는 매장 수를 보유하면서 포화 상태가 되었고 영업이익률이 1%밖에 안 되는 문제를 겪고 있다.

다이소앱과 배송방식 개편을 통해 다이소몰을 활성화시킴으로써 유통구조를 개선하고 원가 절감, 수익성 제고를 꾀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위즈아일랜드` 감성놀이 교육의 영원한 선두주자
  • 기업연혁2.2.5 사업영역2.2.6 협력회사2.3 점포현황III. 산업분석3.1 SWOT 분석3.2 경쟁 구도 분석3.2.1 경쟁구도3.2.2 경쟁사 분석3.3.3 경쟁사 연혁3.3.4 경쟁사 SWOT 분석3.3 5-FORCE MODEL 분석3.4 STP 분석IV. 4P 분석4.1 Product4.2 Price4.3 Place4.4 Promotion4.5 4P에 근거한 설문 분석V. 추천전략5.1 문제점5.2 추천 전략5.2.1 추천 전략 15.2.2 추천 전략 25.2.3 추천 전략 35.3 시사점Ⅵ.참고자료6.1 국내 문헌6.2 국외 문헌6.3 PPT 자료6.4 인터넷 자료-표 목차- 가격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 목 차 ○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2) 선정동기3) 기업소개 및 현황4) 인터넷서점의 현황5) 보도자료2. 현재의 YES241) 마케팅환경분석 : 외부, 내부, 경쟁사분석2) SWOT분석 (Solution : SO, WO, ST, WT 전략방안)3) STP분석4) 4P분석3. YES24의 향후 전망1) YES24의 성공요인2) YES24의 향후 전망 및 과제■ 출처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희망조입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셨고 처음에 보여주신 ppt등

  • [마케팅관리론] 블링펜 마케팅전략
  • 마케팅노력을 집중시키기 위해 STP전략을 세워보았으며 표적시장에서 자사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4P분석과 SWOT분석을 해보았다.이 조사를 위해서 3월 27일 첫 모임을 가졌으며 이 활, 변동희, 이새롬, 김주하는 각각 정보를 수집하여 매주 2회 모여 수집한 정보를 종합하고 토론,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포트 작성의 절차는 다음과 같다.1. 자료 수집연구논문과 관련 서적, 신문기사 등을 통해 화장품 산업, 네일 산업의 현황과 성

  •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및 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
  • 및 소비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법률적인 제약이 있다.(6) 마케팅 STP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아리따움은 미용을 위한 제품으로 화장에 대한 관심도에 따라서 가장 관심이 많은 10~20대 , 그 다음으로 관심이 많은 30~40대 회사원, 그리고 높은 연령층과, 화장에 대한 관심이 줄어드는 50~60대로 세분화 한다.2. 시장 표적화 (targeting)색조 화장 등 단순 미용에 관심이 많아 저렴한 화장품을 구매하는 10대~20대 초반 보다는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 후

  • [사업계획서]스타킹브랜드시장분석 및 신제품 마케팅전략과 사업계획에 관한 연구
  • FILE:스타킹브랜드마케팅.hwpIndex1. 연구목적2. 3Cs 분석2-1. 거시환경분석 & 경쟁자분석2-2. 고객분석2-3. 자사분석3. SWOT도출4. STP의 결정4-1. Segmentation4-2. Targeting4-3. Positioning5. 4Ps의 결정5-1. Product5-2. Place5-3. Price5-4. Promotion● 참고문헌 및 인터넷 사이트●스타킹 구매 관련 설문조사1. 연구 목적97년 IMF 사태로 다수의 중산층이 감소되었다. 이로 인해 나타난 소비층의 양극화 현상은 2002년에 접어든 지금까지도 지속 ․ 심화되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