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페브리즈`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P&G(Procter&Gamble) 소개
Ⅲ. 페브리즈 성공 요인 분석
1. 페브리즈의 정의
2. 신시장 개척을 위한 완전 신제품, 페브리즈
3. 한국시장 환경 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믹스 : 4P
Ⅳ. 재무적 성과
Ⅴ.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페브리즈’는 소비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섬유탈취제’로 출발하여, 소비자의 습관을 변화시킬 정도로 히트한 제품이기에 의미 있다.
한국시장 환경분석(거시적환경, 과업환경)
SWOT 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4P)를 통한 제품분석
Ⅱ. P&G(Procter&Gamble) 소개
Global P&G
회 사 명 : Procter & Gamble
설립년도 : 1837년
업 종 : 생활용품 제조업
본 사 :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현지법인 : 80 여개국
* Fortune : 2007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 (생활용품 부문)
한국 P&G
1989 : 서통 P&G 주식회사 설립
아이보리 비누, 위스퍼 생리대, 팸퍼스 기저귀 출시
1993 : 한국 P&G로 상호 변경
펜틴 샴푸 출시
1995 : 비달세슨 샴푸 및 스타일링 제품 출시
1997 : 프링글스 출시, 쌍용제지 인수
1999 : 페브리즈, 큐티 기저귀, 위스퍼 그린/후레쉬 출시
2000 : 프리미엄 주방세제 Joy 출시
2003 : 헤드&숄더 비듬클리닉, 크레스트 스핀브러쉬 전동칫솔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