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페브리즈`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P&G(Procter&Gamble) 소개
Ⅲ. 페브리즈 성공 요인 분석
1. 페브리즈의 정의
2. 신시장 개척을 위한 완전 신제품, 페브리즈
3. 한국시장 환경 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믹스 : 4P
Ⅳ. 재무적 성과
Ⅴ.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페브리즈’는 소비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섬유탈취제’로 출발하여, 소비자의 습관을 변화시킬 정도로 히트한 제품이기에 의미 있다.
한국시장 환경분석(거시적환경, 과업환경)
SWOT 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4P)를 통한 제품분석
Ⅱ. P&G(Procter&Gamble) 소개
Global P&G
회 사 명 : Procter & Gamble
설립년도 : 1837년
업 종 : 생활용품 제조업
본 사 :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현지법인 : 80 여개국
* Fortune : 2007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 (생활용품 부문)
한국 P&G

1989 : 서통 P&G 주식회사 설립
아이보리 비누, 위스퍼 생리대, 팸퍼스 기저귀 출시
1993 : 한국 P&G로 상호 변경
펜틴 샴푸 출시
1995 : 비달세슨 샴푸 및 스타일링 제품 출시
1997 : 프링글스 출시, 쌍용제지 인수
1999 : 페브리즈, 큐티 기저귀, 위스퍼 그린/후레쉬 출시
2000 : 프리미엄 주방세제 Joy 출시
2003 : 헤드&숄더 비듬클리닉, 크레스트 스핀브러쉬 전동칫솔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 P&G 의 시장 진출과 Gillette(질레트) M&A
  • P&G 사원이 우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행동한다. - 주인의식(Ownership)우리는 사업상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우리의 시스템을 개선하고 다른 사람들의 효율성을 증대시키도록 도와야 할 개인의 책무가 있음을 인식한다. 우리 모두는 주인으로 행동하며 회사의 자산을 우리의 것처럼 다루고 회사의 장기적 성공을 목표로 행동한다. - 리더십(Leadership)우리는 각자의 철저한 업무 수행으로 최고의 결과를 달성한다. 각자의 영역 안에서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P의 분석방법을 통해 앞으로 지향해야할 도자기 판매전략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제 3 절 연구 범위2004년 10월, 전국에서 운영 중인 도자기 관련 업체 수는 1,734개이다. 경기도는 전체의 54%인 943개의 전국 도자기 업체가 분포되어 전국에서 가장 많은 업체를 가지고 있다. 경기도를 제외하고는 경남이 김해를 중심으로 238개의 요장업체가 분포하고 있어서 가장 많았고, 경북은 경주를 중심으로 131개가, 전남은 무안, 강진 등을 중심으로 118개의 요장업

  • 로레알 기업분석 로레알 화장품시장 로레알 세계화 로레알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경영전문대학원, 신성희, 2010한국 화장품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한미숙, 2010 2010 화장품산업 분석 보고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0인의 경영(매직하우스, 궁후이민)ceri ceo 「100년 기업 로레알의 성공비결」뷰티산업의 위상과 성공전략, 삼성경제연구소, 심상민, 2002매일경제신문(http://www.mk.co.kr)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28감사합니다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 [경영조직론] LG생활건강과 P&G 기업 비교 분석
  • REPORT■서론■본 론기업별 개요사업분야제품 브랜드운영전략기업구조●양사 환경분석SWOT분석4Ps 분석외부분석●P&G 문제점●해결방안․대안모색■결 론P&G 기업분석Ⅰ. 서 론 - 기업선정 동기 및 배경LG생활건강은 한국의 생활용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써 일반인들의 생활에 가장 친숙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Health와 Beauty를 기반으로 시장에서 선두하고 있는 엘라스틴, 자연퐁, 페리오, 테크 등이 한국시장에서 우위를 확보

  • [글로벌경영] 피앤지 P&G의 해외진출 사례
  • Ⅰ. 서론Ⅱ. GLOBAL Procter&Gamble(P&G)의 소개1. 연혁2. 주요제품3. 분포도4. 경영이념(1)소비자 삶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P&G(2)경영이념(Purpose)(3)핵심가치(Core Values)(4)실천이념(Principles)5. P&G 경영(1)해외사업 운영(2)소비자 중심의 경영 활동(3)인력관리Ⅲ. 해외진출 사례 및 전략 1. P&G의 SWOT 분석2. 마케팅전략분석(4P)3. P&G의 중국 진출사례4. P&G의 러시아 진출사례 5. P&G의 일본 진출사례Ⅳ. P&G의 한국진출사례1. 기업소개(1)한국P&G현황(2)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