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기업분석 로레알 화장품시장 로레알 세계화 로레알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로레알」기업분석 보고서
목 차
화장품 시장 분석
2
1.
경쟁사 분석
2.
로레알 기업소개
3.
로레알 세계화 전략
4.
로레알 성공요인
5.
결론
6.
화장품 시장 분석
지역별 화장품 시장 규모
구 분
2005
2006
2007
2008
2009
유럽
81,804
(43.3)
84,874
(43.0)
88,422
(42.7)
91,395
(42.4)
94,191
(42.1)
아시아-태평양
50,400
(26.7)
52,834
(26.8)
55,530
(26.8)
58,242
(27.0)
60,973
(27.3)
북미
33,580
(17.8)
34,556
(17.5)
35,698
(17.2)
36,133
(16.8)
36,386
(16.3)
중남미
18,390
(9.7)
20,161
(10.2)
22,127
(10.7)
24,204
(11.2)
26,149
(11.7)
중동 및 아프리카
4,545
(2.4)
4,896
(2.5)
5,268
(2.5)
5,628
(2.6)
5,987
(2.7)
전 세계
188,720
(100)
197,390
(100)
207,044
(100)
215,603
(100)
223,685
(100)
자료 : Datamonitor Personal Care Market Data, 2010
단위 : 백만 달러, %
* 괄호안은 점유율
3
화장품 시장 분석
세계 화장품 시장 지역별 성장률
자료 : Datamonitor Personal Care Market Data, 2010
4
단위 : %
화장품 시장 분석
국가별 화장품 시장 규모
순위
국가
2007
2008
2009
금액
점유율
금액
점유율
금액
점유율
전년대비
성장률
1
미국
31,787
15.4
32,089
14.9
32,208
14.4
0.4
2
일본
24,700
11.9
25,242
11.9
25,746
11.5
2.0
3
프랑스
14,188
6.9
14,318
6.6
14,497
6.5
1.3
4
독일
13,867
6.7
14,102
6.5
14,308
6.4
1.5
5
중국
11,608
5.6
12,620
5.9
13,653
6.1
8.2
6
브라질
10,995
5.3
12,043
5.6
13,098
5.9
8.8
7
영국
10,288
5.0
10,753
5.0
11,159
5.0
3.8
8
이탈리아
10,067
4.9
10,213
4.7
10,330
4.6
1.1
9
스페인
6,904
3.3
7,218
3.3
7,518
3.4
4.2
10
러시아
5,980
2.9
6,401
3.0
6,725
3.0
5.1
11
멕시코
5,072
2.4
5,438
2.5
5,641
2.5
3.7
12
한국
4,705
2.3
4,926
2.3
5,151
2.3
4.6
13
캐나다
3,911
1.9
4,044
1.9
4,177
1.9
3.3
기타(49개국)
52,972
25.5
56,196
26.1
59,474
26.5
전체시장(62개국)
207,044
100.0
215,603
100.0
223,685
100.0
3.7
단위 : 백만 달러, %
5
자료 : Datamonitor Personal Care Market Data, 2010
화장품 시장 분석
세계 화장품 유형별 시장규모
국 가
2005
2006
2007
2008
2009
스킨케어
62,818
65,821
69,162
72,256
75,302
(33.7)
헤어케어
34,303
35,776
37,325
38,629
39,736
(17.8)
향 수
31,134
32,685
34,588
36,130
37,556
(16.8)
메이크업
29,106
30,474
32,010
33,468
34,681
(15.5)
Personal hygiene
24,968
25,935
27,090
28,021
29,052
(13.0)
Male Toiletries
4,482
4,632
4,781
4,912
5,089
(2.3)
Baby Personal care
1,299
1,352
1,406
1,467
1,510
(0.7)
Feminine care
611
646
684
721
759
(0.3)
6
단위 : 백만 달러, %
자료 : Datamonitor Personal Care Market Data, 2010
* 괄호안은 점유율
- 참고문헌
-
참 고 문 헌
로레알 기업 홈페이지(http://www.loreal.co.kr)
LG생활건강의 지속 가능 경영 : 로레알 그룹의 브랜드 다각화 사례를 통한 시사점,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신성희, 2010
한국 화장품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한미숙, 2010
2010 화장품산업 분석 보고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0
인의 경영(매직하우스, 궁후이민)
ceri ceo 「100년 기업 로레알의 성공비결」
뷰티산업의 위상과 성공전략, 삼성경제연구소, 심상민, 2002
매일경제신문(http://www.mk.co.kr)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
2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 사회 노인 문제와 관련된 구체적인 기사를 신문이나 인터넷에서 스크랩하여
-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하나의 외국어의 자음 분류와 국어의 자음 분류를 비교
- 영아기 성장발달과 건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영아기 성장 발달의 특징을 각 발달영역별로 요약하고, 영아기 발달을 위한 건강 지원 방법 중 ‘신체 발달 특성에 대한 이해’를 제외한 나머지 4가지의 지원 방법 각각에 대하여 본인의 보육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시오
- Literacy의 시대
-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현재 시행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노인복지정책을 조사 정리하고 향후 개선과 발전 방안에 대해 제출하시오
- 한국사회에서 경험적 가족치료에 대한 유용성을 살펴보고 실제 상담에서 자신이 경험적 가족치료기법을 사용한다면 어떤 점이 도움이 되고 어떤 점에서 어려움이 있을지 논하시오.
- 영국의 지역사회복지실천모형에 대해 설명하고 어떠한 모형이 가장 바람직한 모형이라고 생각하는지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 경영분석_유동성 분석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 나열하고, 각각의 유동성 분석의 산식, 의미, 표준비율에 대해서 논하시오
- 인생의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발달과업 한 개를 제시하고 그 이유를 논하시오
- 지역사회복지 실천관련 가치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그런지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