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지 P&G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기 업 소 개
P&G의 마케팅 4P 분석
P&G SWOT 분석
시장분포
한국 P&G 소개
한국P&G 제품소개
한국 P&G 의 경쟁사
경쟁사와 비교
페브리즈의 STP전략
페브리즈의 4P분석
질레트의 STP전략
질레트의 4P분석
P&G의 위기
양초사업의 위기에 대한 대안
일본진출 실패의 원인
일본진출 실패에 대한 대응
주가 폭락에 대한 대안
P&G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C&D란?
-C&D 프로그램의 과정
-C&D 프로그램의 성과
입 소문 마케팅
트레머(tremor) 의 활동
시사점 및 토의사항
-P&G 시사점
-P&G 토의사항: P&G의 개별 브랜드 전략
- 본문내용
-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하는 마케팅 기법
입 소문 마케팅의 비밀병기 트레머(tremor)
트레머(tremor)란?
2001년에 설립된 입소문 마케팅 전담조직
초기 13~19세 청소년 대상 입소문 마케팅 서비스를 위해 설립
2004년 2월에는 회원수가 28만명으로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