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서론
1. 이브자리 선정 이유
2. 이브자리 기업 소개
ⅱ본론
1. 이브자리의 SWOT 분석
2. 이브자리의 STP
3. 이브자리의 마케팅 믹스분석(4P)
4. 이브자리의 성공요인 분석
ⅲ 결론
1. 결론
2. 이브자리의 문제점 및 대안
3. 향후 전략과 제언
4. 느낀점
*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서론
1. 이브자리 선정 이유
우리 2조는 지금까지 마케팅 CASE 사례에 흔히 사용되는 기업보다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기업을 선정하고 싶었다.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지만 그것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할 수 없었던 기업을 생각하던 중 사회적 트랜드의 변화에 맞춰 자기표현의 소재가 되고 있는 인테리어 소품 중 침구류를 선택하게 되었고 침구기업 중 처음으로 침구류를 브랜드화한 “이브자리”를 선정하게 되었다. 전통의 미와 현대적 실용성가미라는 이념을 내걸고 29년의 긴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이브자리”의 저력과 향후전략에 대해 고민해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연구해 보려고 한다.
2. 이브자리 기업 소개
1976년 창립한 이브자리(www.evezary.co.kr)는 침구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회사로, 먼저, 충분하게 항상 준다는 배품의 정신을 중요시 여기며 경영을 해 나가고 있는 기업니다. 1989년부터 지금까지 여러 분야에서 꾸준히 수상을 해오며 이브자리가 업계 리더로 자리를 굳힐 수 있었던 것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연구개발 때문. 본사 직원의 절반 이상이 연구직이며, 창업이래 'No-Sale'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전국에 500여 개의 대리점을 유통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건강 환경 사업에도 많은 심여를 기울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