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3 / 2018.01.03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분석
- 목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마케팅 전략분석
4. 성공요인분석
5. 미래방향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연예 매니지먼트’는 스타마케팅의 자원을 개발하고 기획하고 파생시키는 사업이자, 이들의 노동력을 적절히 분배, 투여하여 최대한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기획집단이다(박성혜, 2006)
2014년 다수의 스타급 연기자를 영입하면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역량 강화
음반 기획 및 제작 분야에 진출
2009년 부터는 연기자 매니지먼트를 시작
YG엔터테인먼트 서태지와 아이들이었던 멤버 양현석이 그룹 해체 후 창립한 연예기획사
<중 략>
☞ 경쟁사분석
? JYP
박진영
대형3사중 소속 연예인 존속률 최저
GOD, 비, 원더걸스, 2PM, 미스에이
박진영의 프로듀서 욕심때문에 소속 가수들이 아티스트로서 인정받지 못함
? SM
이수만
음반기획사로는 처음 코스닥에 등록
현진영, HOT, SES, 신화, 보아에서부터 소녀시대, 동방신기, 샤이니까지 많은 톱스타 발굴
강력한 문화상품을 만들어내는 스타양성시스템
한류에 따른 잠재시장의 확장
소송과 계약만료 등으로 소속 연예인의 존속률 낮음
자료평가
-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 42059***
(2018.10.21 15:37: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