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3 / 2018.01.03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분석
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마케팅 전략분석
4. 성공요인분석
5. 미래방향
본문내용
1. 기업소개
‘연예 매니지먼트’는 스타마케팅의 자원을 개발하고 기획하고 파생시키는 사업이자, 이들의 노동력을 적절히 분배, 투여하여 최대한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기획집단이다(박성혜, 2006)

2014년 다수의 스타급 연기자를 영입하면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역량 강화
음반 기획 및 제작 분야에 진출
2009년 부터는 연기자 매니지먼트를 시작
YG엔터테인먼트 서태지와 아이들이었던 멤버 양현석이 그룹 해체 후 창립한 연예기획사

<중 략>

☞ 경쟁사분석
? JYP
박진영
대형3사중 소속 연예인 존속률 최저
GOD, 비, 원더걸스, 2PM, 미스에이
박진영의 프로듀서 욕심때문에 소속 가수들이 아티스트로서 인정받지 못함

? SM
이수만
음반기획사로는 처음 코스닥에 등록
현진영, HOT, SES, 신화, 보아에서부터 소녀시대, 동방신기, 샤이니까지 많은 톱스타 발굴
강력한 문화상품을 만들어내는 스타양성시스템
한류에 따른 잠재시장의 확장
소송과 계약만료 등으로 소속 연예인의 존속률 낮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 42059***
    (2018.10.21 15:37:27)
회원 추천자료
  •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
  • 마케팅 5. 출처 - http://www.smtown.com/YG Ent http://www.ygfamily.com/한국콘텐츠진흥원 http://sci.kocca.or.kr/index.jsp문화체육관광부 http://www.mcst.go.kr/web/notifyCourt/mctNews/mctNewsView.jsp?pSeq=2002Q&A감사합니다.에스엠은 소녀시대, 샤이니, f(x) 등 소속가수들의 국내 청소년층 등 높은 인지도 및 경쟁력확보를 통해 일본, 대만 등 아시아권의 기존 한류시장에 대한 적절한 공략과 함께 ’11년 이후 프랑스 등 유럽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하는 등 신한류 창조를 주도적 추진 

  •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YG엔터테인먼트 4P,STP,SWOT 분석
  • YG엔터테인먼트< 목차 >Ⅰ들어가며1. 기업선정배경2. YG 기업개요Ⅱ본론1. 성공의 요소들1) YG엔터테이먼트 주가상승률2) 빅뱅3) 2ne14) 싸이2. 경쟁사분석1) SM 엔터테인먼트2) JYP 엔터테인먼트3. SWOT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기회(Opportunity)위기(Threat)4. STP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 PricePlacePromotion6. YG의 성공요인 분석1) 철저한 준비2) ‘YG 스타일’3) 인터넷 마케팅Ⅲ결론Ⅰ들어가며1. 기업선정배경고부

  •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7P,STP전략분석, YG SWOT분석, YG 기업전략분석및 향후전망 분석레포트
  • YG엔터테인먼트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1. YG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YG 엔터테인먼트KRX(한국거래소) : 오락,문화WICS : 방송과엔터테인먼트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길 31998년 2월 24일설립 (2011년 11월 23일 상장)주식수(보통/우선) : 15,017,616주대표이사 양민석종업원수 179(2013년 12월기준)음악 및 기타 오디오를 출판, 신인 아티스트의 육성 및 매니지먼트 등을 주목적으로 1998년 2월 24일 설립되었다.2011년 7월 일본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AVE

  • SM엔터테인먼트 vs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SM,YG 기업 경영전략분석
  • SM EntertainmentVSYG Entertainment03 / SM’엔터테인먼트의 전략징검다리 전략 현지화 전략(localization strategy) & Digital Contents Provider3단계 해외시장 공략법국가별 Strategy-일본 (마케팅 STP,4P분석)-중국 (마케팅 STP,4P분석)SM엔터테인먼트 SWOT분석04 / YG엔터테인먼트의 전략집중화 전략차별화 전략YG엔터테인먼트 SWOT분석05 / Comparison SM & YGSM’s BCG MatrixYG’s BCG Matrix06 / YG의 핵핵 핵핵핵ㅅ핵심역량분석01 / 엔터테인먼트 산업분석What is Entertainment business?Big 3

  •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7P전략 분석및 YG엔터테인먼트 기업 3C,SWOT,STP분석과 YG 향후전망 PPT
  • 1Contents25. YG 마케팅믹스 7P분석ProductProcessPeoplePhysical evidencePriceplacePromotion6. YG 엔터테인먼트사의 향후전망1. YG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2. YG 3C분석Company 분석Competitor 분석Customer 분석3. YG SWOT분석4. YG STP분석SEGMENTATION (시장세분화)TARGETING (목표시장 선정)POSITIONING (포지셔닝)YG Entertainment?3YG 엔터테인먼트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였던 양현석이 창립한 연예 기획사“이제는 음반 기획 및 제작 뿐 만 아니라 연기자까지”-종합 엔터테인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