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STP
4P MIX
시사점
출처
본문내용
Segmentation
SM = YG
음반시장 소비계층 및 선호장르를 기준으로 분류

10대 : 대중가요 중 댄스, 아이돌

20대-30대 : 대중가요 중 발라드, 인디밴드

40대 : 일부는 대중가요 대부분 7080시대

50대 : 트로트
참고문헌
- http://www.smtown.com/
YG Ent http://www.ygfamily.com/
한국콘텐츠진흥원 http://sci.kocca.or.kr/index.jsp
문화체육관광부 http://www.mcst.go.kr/web/notifyCourt/mctNews/mctNewsView.jsp?pSeq=20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회계원리] SM엔터테인먼트의 재무제표 분석 및 주가분석 -JYP Ent와의 비교를 통해서
  • SM엔터테인먼트의 재무제표 분석 및 주가분석-JYP Ent.와의 비교를 통해서목차1. 서론2. 시장 및 기업소개2.1 엔터테인먼트 산업2.2 분야별 매니지먼트 체계와 운영방식2.2.1 가수 매니지먼트2.2.2 배우 매니지먼트2.2.3 매니지먼트의 주체 - 매니저2.3 SM 엔터테인먼트 소개2.4 5 star model로 분석한 SM 엔터테인먼트와 엔터테인먼트 산업3. SM엔터테인먼트와 JYP의 재무제표 분석3.1 SM엔터테인먼트의 재무제표 분석3.2 JYP 엔터테인먼트의 재무제표 분석3.3 SM

  • [국제경영] JYP 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전략의 성공,실패 요인 분석과 대안 모색
  • 두고 ‘긴장과 압도’로 팬들을 휘어잡는다. 그의 카리스마는 무대에 대한 집착의 산물이다. 최근 비는 CNN과의 인터뷰를 무난하게 치른 것 이상으로 잘 활용해서 자신에 대한 호감 형성에 활용했다.3. 경쟁사 분석기획사들의 해외 진출에는 저마다의 ‘색깔’이 있다. 해외 진출에 있어서도 SM, YG, JYP 이들 3대 기획사들은 확실한 색깔차를 가지고 있다. 1)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는 이수만은 언론에서 아시아의 최고가 되면 자연스레 세계 시

  • SM. Entertainment 엔터테인먼트 해외 마케팅 전략 분석
  • 엔터테인먼트45.00(주)갈갈이패밀리엔터테인먼트40.00(주)에스엠루더스38.16(주)에스엠브랜드마케팅32.00(주)엠스튜디오씨티25.86(주)케이엠피홀딩스22.96기업과 경영의 이해기업 개요지속적 성장 이루어지는 기업기업과 경영의 이해재무성과 분석 (유동성 – 유동 비율)SM Entertainment유동 비율203.41%유동 자산 대비 유동 부채는 많음그러나 타기업에 비해 유동 자산 규모 자체가 1000억대로 가장 큼JYP Entertainment유동 비율338.75%YG Entertainment유동

  • SM엔터테인먼트 기업핵심역량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SM 마케팅 연구
  • SM엔터테인먼트기업분석마케팅SWOT,STP,4P해외진출전략향후전략제시INDEX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2. SM엔터테인먼트 기업핵심역량3. SM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4. SM엔터테인먼트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M엔터테인먼트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1) 일본시장 마케팅전략(2) 중국시장 마케팅전략(3) 미국시

  • [마케팅] SM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에 소속된 내부대중인 연예인들과의 갈등이 있으며, 이것 때문에 공정거래위원회는 SM 엔터테인먼트에게 여러 번 제재를 가했고, 지금까지 문제가 되고 있다. 그 이외에도 SM의 이사인 김경욱이 해임되고 그 일 때문에 법정에 서게 되는 등의 경영진사이의 갈등도 다소 존재한다.3. SWOT 분석(1) Strength1) 높은 인지도 - 탑 아이돌 보유 多S.M. Ent는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가 많은 정상급 아이돌들을 많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