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경쟁사와 환경분석
3. SWOT분석 / STP분석
4. 4P 분석
5. 성공요인
본문내용
기업소개
창립자 양현석

- SM의 이수만, JYP의 박진영과 같은 가수 출신

한국 대중문화의 큰 획을 그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프로듀서를 맡으며 기획력을 인정 받음

‘서태지와 아이들’의 양현석이라는 브랜드 명성

색깔이 분명한 아티스트들의 배출을 위해 노력

소속가수
1997년 지누션을 시작으로 1TYM, 휘성, 거미, 빅마마, 세븐, 렉시, 45RPM, 빅뱅, 2NE1, 타블로, 싸이 등

음악적인 장르가 힙합과 흑인 음악에 치중

많은 브랜드로 인한 매몰비용 발생 보다 반드시 성공 시키는 전략을 택함

사업분야와 협력사

- 새로운 사업 다각화 보다는 기존의 콘텐츠에 대한 집중과 보조

M-Boat
R&B 전문 레이블
음반기획은 M-Boat, 투자와 마케팅은 YG가
맡는 일본 음반 시장구조와 유사한 형식의 제휴


엠넷미디어 (CJ E&M)
- 서로 간의 주식을 인수하여 파트너쉽을 맺음
- YG는 유통망 확보, 엠넷은 양질의 콘텐츠 확보
- WIN-WIN의 성격이 강한 파트너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YG엔터테인먼트 4P,STP,SWOT 분석
  • YG엔터테인먼트< 목차 >Ⅰ들어가며1. 기업선정배경2. YG 기업개요Ⅱ본론1. 성공의 요소들1) YG엔터테이먼트 주가상승률2) 빅뱅3) 2ne14) 싸이2. 경쟁사분석1) SM 엔터테인먼트2) JYP 엔터테인먼트3. SWOT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기회(Opportunity)위기(Threat)4. STP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 PricePlacePromotion6. YG의 성공요인 분석1) 철저한 준비2) ‘YG 스타일’3) 인터넷 마케팅Ⅲ결론Ⅰ들어가며1. 기업선정배경고부

  •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분석
  •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분석목 차1. 기업소개2. 환경분석3. 마케팅 전략분석4. 성공요인분석5. 미래방향1.기업소개(yg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서태지와 아이들이었던 멤버 양현석이 그룹 해체 후 창립한 연예기획사음반 기획 및 제작 분야에 진출2009년 부터는 연기자 매니지먼트를 시작2014년 다수의 스타급 연기자를 영입하면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역량 강화01020304‘연예 매니지먼트’는 스타마케팅의 자원을 개발하고 기획하

  •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7P,STP전략분석, YG SWOT분석, YG 기업전략분석및 향후전망 분석레포트
  • YG엔터테인먼트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1. YG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YG 엔터테인먼트KRX(한국거래소) : 오락,문화WICS : 방송과엔터테인먼트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길 31998년 2월 24일설립 (2011년 11월 23일 상장)주식수(보통/우선) : 15,017,616주대표이사 양민석종업원수 179(2013년 12월기준)음악 및 기타 오디오를 출판, 신인 아티스트의 육성 및 매니지먼트 등을 주목적으로 1998년 2월 24일 설립되었다.2011년 7월 일본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AVE

  • SM엔터테인먼트 vs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SM,YG 기업 경영전략분석
  • SM EntertainmentVSYG Entertainment03 / SM’엔터테인먼트의 전략징검다리 전략 현지화 전략(localization strategy) & Digital Contents Provider3단계 해외시장 공략법국가별 Strategy-일본 (마케팅 STP,4P분석)-중국 (마케팅 STP,4P분석)SM엔터테인먼트 SWOT분석04 / YG엔터테인먼트의 전략집중화 전략차별화 전략YG엔터테인먼트 SWOT분석05 / Comparison SM & YGSM’s BCG MatrixYG’s BCG Matrix06 / YG의 핵핵 핵핵핵ㅅ핵심역량분석01 / 엔터테인먼트 산업분석What is Entertainment business?Big 3

  •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 7P전략 분석및 YG엔터테인먼트 기업 3C,SWOT,STP분석과 YG 향후전망 PPT
  • 1Contents25. YG 마케팅믹스 7P분석ProductProcessPeoplePhysical evidencePriceplacePromotion6. YG 엔터테인먼트사의 향후전망1. YG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2. YG 3C분석Company 분석Competitor 분석Customer 분석3. YG SWOT분석4. YG STP분석SEGMENTATION (시장세분화)TARGETING (목표시장 선정)POSITIONING (포지셔닝)YG Entertainment?3YG 엔터테인먼트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였던 양현석이 창립한 연예 기획사“이제는 음반 기획 및 제작 뿐 만 아니라 연기자까지”-종합 엔터테인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