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수업시간에 숙제용으로 작성한 레포트구요
쪽수만 채운거 아닙니다. 내용 알짜배기구요
저는 서울 상위대학 K대학에 재학중이고 3학년입니다. 복학후 처음쓰는 팀과제 레포트라 열심히 한겁니다. 성적은 에이플받았어요
목차
1. 기업소개
소속가수
사업분야와 협력사
소속연기자
수익성과 재무상황

2.경쟁사와 환경분석
‘국내 3대 기획사’
‘YG표 소녀시대’
환경분석

3.SWOT분석 / STP분석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마케팅믹스 4P 분석
마케팅믹스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YG 경영 성공요인
시대를 따르는 유연성
소속 가수 개개인의 특성
강한 패밀리즘
본문내용
전세계 약 2400만장의 앨범을 판매하고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힙합 뮤지션 ‘루다 크리스’가 한국음악을 극찬 특히 YG의 음악을 선호

빅뱅이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2012 MTV TRL 어워즈’에서 아시아 가수 최초로 전세계 음악 팬들의 온라인투표로 이루어진 베스트 팬 부문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G엔터테인먼트 사례분석,YG엔터테인먼트분석,YG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
  • YG엔터테인먼트는 싸이의 강남스타일로 세계적인 대히트를 치며 다시 한 번 국내 엔터테인먼트계의 입지를 크게 다지고 주가가 크게 상승하는 등 경제적으로도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다. 연예사업은 위험 부담은 높지만, 성공할 경우 고수익이 보장되어 매력적이다. 이러한 성공대열에 서기 위해서는 장기적으로 현지시장의 기호를 반영한 적합한 전략, 마케팅 능력을 갖춰야 한다. 우리는 이러한 YG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해 알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 레포트]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SWO분석및 SM의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 새로운전략 제안
  • SM Entertainment해외진출 마케팅전략INDEX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1) SM엔터테인먼트 기업개요(2) SM 기업선정이유(3) SM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2. SM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사례(1) SM 엔터테인먼트 일본진출전략1) 컨텐츠 프로듀싱 시스템 구축2) 인재 개발의 선택과 집중- SES 사례- SES 일본 진출 결과 및 실패 요인- 보아(BOA)의 성공사례- 보아의 일본 진출 성과(2) SM 엔터테인먼트 중국진출전략1) 중국시장의 특성분석2) 중국 음반시장 분석3) SM의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 스파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스파오 미래전략제안
  • 스파오 마케팅전략 연구-목차-1. SPAO 스파오 브랜드소개2. 스파오의 성공요인3. SPA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4. 스파오 전략적제휴전략 사례분석 (SM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1) 전략적제휴전 상황분석(2) 전략적제휴 방법(3) 전략적제휴후 상황분석5. 스파오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1) 현재상황(2) 미래

  •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성공 요인 해외 시장 성공 가능성 분석
  •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성공 요인 해외 시장 성공 가능성 분석 CONTENTS 기업 소개2. 산업 동향 분석 및 현황3. 해외진출 전략4. 결론 및 토론LOEN 연혁1978.10 서울음반 설립1991.04 국내 최초 음반레이블 “Cantabile” 창안1999.10 벤처기업등록 신기술개발기업(음반기획)2000.12 코스닥등록2002.04 “아벤트”레이블 출시2003.06 ㈜국제음반 흡수합병2005.05 SK텔레콤㈜와 주식매매, 신주인수 및 주주간 계약 체결2005.10 SK계열 편입2008.03 ㈜로엔엔터테인먼트로 상

  • [마케팅원론,유통론] SM마케팅 전략(JYP,YG경쟁 업체 비교)나아갈 방향
  • 엔터테인먼트 재무상황5) SM엔터테인먼트의 능력3. 환경분석1) 설문지 조사결과2) 미시환경3) 거시환경4) SWOT분석 4. 마케팅 전략분석(국내, 해외)1) 국내(1) 목표시장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설정-포지셔닝)(2) 제품 전략(3) 가격 전략(4) 유통 전략(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2) 해외(1) 목표시장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설정-포지셔닝)(2) 제품 전략(3) 가격 전략(4) 유통 전략(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5. 성공 요인 분석6. 확인된 문제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