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커피 전문점 이용시 고객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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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문제의 제기
2.이론적 배경
3.연 구 모 형
4.연 구 결 과
5.결 론
6.설 문 지
참 고 문 헌
본문내용
커피 전문점 선택에 대한 속성을 평가하기 위해 17개의
항목으로 구성하였다.

조사 대상자들의 평소 커피전문점 이용 현황을 측정
하는 질문으로 구성하였다.

응답자의 인구 통계학적 특성을 묻는 문항으로서 성별,
나이, 한달 평균 지출액 등에 관한 자료를 수집했다.


☞ 회귀 분석으로 다시 한번 가설검증
고객 만족도는 재구매와 타인추천에 양의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서비스
전략에 중심을 두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분석
☞ 분산 분석을 시행한 결과 성별, 나이, 지출비용 등에
따른 고객 만족도 차이는 나타나지 않았다.
이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집단마다
따로 전략을 도출하는 것은 무의미하다는 것을 말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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