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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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 선정 이유
2. 상황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광고 전략
6. 매체 전략
본문내용
대박 난 ‘우루사’ 스포츠 모델 마케팅
기존의 ‘우루사’는?

.브랜드 고령화
.늙어가는 이미지
.거대한 곰이나 중견 탤런트 백일섭
.숙취에 찌는 중년 아저씨

젊고 건강미 넘치는 모델 ‘차두리’를 기용.
기존의 낡은 브랜드 이미지 탈피
블루오션.여심을 잡아라!
‘간 기능 개선제’를 비롯한 건강보조제의
주 소비층은 언제나 남자

Why?

여심을 잡아라!
여성도 피곤하다.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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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타 500 분석 비타 500 연혁 비타 500 마케팅 환경분석 비타 500 STP 분석 비타 500 4P 분석 비타 500 SWOT 분석 비타 500 현재상황 비타 500 향후 마케팅 방향
  • 제약 2,331,033 608,767 931,733 2,000 3,873,532구주제약 구주제약PR 0 92,118 0 0 92,118회사계-구주제약 0 92,118 0 0 92,118국제약품 국제센스틱 0 0 680,800 0 680,800국제약품공고 0 0 4,176 0 4,176국제약품PR 0 262,624 8,880 0 271,504회사계-국제약품 0 262,624 693,856 0 956,480대웅제약 닥터베아제 2,001,590 92,048 2,646,794 0 4,740,432대웅니코스탑 0 0 355,392 0 355,392대웅제약공고 0 0 4,856 0 4,856대웅제약PR 0 0 8,436 0 8,436베아제 0 0 6,118 0 6,118우루사 2,158,280 193,939 6,574,301 0 8,926,520회사계-대웅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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