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헛개수 글로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0 / 2018.05.20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컨디션 헛개수 글로벌 마케팅전략
- 목차
-
1. 한국 음료의 세계 진출 필요성
1) 음료의 경쟁력이 국가의 경쟁력
2) 외국 브랜드로 포화된 내수시장
2. 헛개수 선정 배경
1) 선풍적인 국내 열풍
2) 헛개의 다양한 효능
3. 해외 진출 국가 선정
1) 진출국 선정 조건
2) 진출국 선정 [미국]
3) 미국 시장 트렌드 분석
4. 마케팅 및 방법론
1) 미국 시장에 맞춘 헛개수 컨셉
2) 미국 시장을 고려한 헛개수 네이밍
3) 마케팅 개요
4) 라스베가스 거점 공략
5) 항공사 제휴 마케팅
6) 호텔 체인 제휴 마케팅
7) SNS 프로모션
8) 마케팅 종합
- 본문내용
-
탄산음료 시장의 위축
미국의 탄산음료는 전체 음료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감소 추세에 있다. 특히 최근 경기 침체로 미국의 외식 비중이 다소 감소하며 탄산 음료 시장이 동시에 위축되고 있다.
[탄산음료 소비는 지속적으로 감소 추세]
2012년 5월, 뉴욕 시는 대용량 탄산음료 판매 금지 정책을 제안했다.
- 건강, 웰빙 생각한 기능성 음료 시장 강세
생수, 에너지 드링크, 비타민 음료 등 건강관련 음료 시장이 높은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비 탄산음료의 선두 주자인 한센내추럴(HANS)의 경우 두 자리수 매출 증가를 기록하며 급격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코카콜라 등 탄산음료 기업들도 새로운 건강음료 개발과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건강음료가 환영 받고 있는 상황]
- Coffee가 지고 Tea가 뜬다
지구상에서 물 다음으로 많이 마시는 음료가 차. 최근 미국 차시장은 20-30%에 달하는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그 입지가 높아지고 있다.
현재, 스타벅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이 차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