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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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 기업소개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은 1984년 사업을 시작한 이래 항암, 순환, 당뇨, 신장질환치료제 등의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부문에서 확고한 국내 대표 제약사로 입지를 굳혀왔으며, 2004년 한일약품 인수 합병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제약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내 대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줄기세포 신사업에 전략적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젊은 인제 육성과 강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생활문화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통해 존경받는 제약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비전 및 미션

비전 - 인재,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역량을 갖춘 국내 1위 제약사가 된다.


미션 - 1)분야별 정문성과 시장에 정통한 인재를 확보한다.
2)글로벌 수준의 제품 및 생산 경쟁력을 확보한다.
3)국내 1위 제약사의 market readership을 확보한다.
4)해외사업 기반을 강화하여 글로벌 진출을 추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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