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컨디션의 IMC전략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IMC전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컨디션의 등장 배경
II 컨디션의 광고 전략
III 컨디션의 광고外 전략
IV 결론
- 본문내용
-
I 컨디션의 등장 배경
국내 음주 인구 현황
▶ 성인 1인 연평균 주량 : 소주197병
▶ 국내 음주 인구 : 2000 만명
-주 1~2회 이상 음주 인구는 700만명
수준으로 세계5위
국내 음주 습관
▶ “퍼붓다”라는 표현을 사용할 정도로 폭음 문화
▶ 기업간의 교제, 친목도모 ,불만해소는 술자리에서 이루어짐
컨디션은 1992년 국내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제품
이전까지 접대가 많은 직장인들의 숙취해소는 해장국,
꿀물 등 민간요법에만 의존 ,숙취 뒤에 따라오는 두통 등에는
효과가 없었음
→ 컨디션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
숙취 후 두통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아세트알데히드 분해를 촉진, 보다 빠르게 숙취에서 벗어나게 하는 탁월한 효능을 주당들로부터 인정받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