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숙취해소기능을 더한 유산균제품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 분석
사회적 환경
고객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분석
SWOT 분석
2. STP 전략
FGI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4P MIX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기타 IMC 전략
- 본문내용
-
1.4 자사 분석
2010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주력제품 유제품, 발효유의 국가고객만족도 12년 1위
한국 야쿠르트 유산균, 발효유 부분R&D 부분 타의 추종 불허 기술력 보유
한국 야쿠르트 R&D부분은 1976년 발효유 업계 최초로 설립된 기업부설의 유산균
전문 연구소 35년간의 한국 유산균 연구의 메카
한국 야쿠르트 판매원
야쿠르트 아줌마는 단순한 판매원을 넘어 걸어 다니는 홍보우면, 움직이는 광고판,
신제품 구전 마케터로서의 역할
우유, 유산균
제품의 고객만족도 1위
유산균R&D 우수
넓은 유통망
숙취해소 제품에
대한 기술력 부족
새로운 유통망과 판촉
독신자들의 증가
건강에 대한 관심증대
고가의 숙취음료제품
고급주류시장의 성장
대체제의 위협
유제품의 이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