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차음료 컨디션 헛개수 광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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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빙 차음료 컨디션 헛개수 광고 전략
목차
1. 조사배경
2. STP 전략
3. 조사 목적 및 ISSUE
4. 조사 설계-조사대상 광고물
4. 조사 설계
5. 가설 검증 - 이슈 별 조사항목 및 가설
5. 가설 검증
6. 실무적 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1. 조사배경
최근 마치 유행성 독감처럼 간염질환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음. 작은 야근으로 인한 만성피로, 담배나 잦은 술자리로 인하여 남녀를 불문한 젊은 세대의 간 질환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실정.
↓ 간 건강을 고려할 필요성 대두!
숙취해소음료라는 한정된 이미지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간 건강을 위해 평소에도 마실 수 있는 웰빙차음료로의 이미지 형성

CJ 컨디션 헛개수의 주요기능
: 숙취해소 + 제로칼로리/갈증해소/이뇨작용/간기능활성화

웰빙차음료 시장에서 우위를 갖기 위해
기존의 TV-CM이 웰빙차음료로서의 포지셔닝 효과가 있었는지를 평가하여 좀 더 효과적인 TV-CM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음

<중 략>

(1) 간기능활성화 기능을 강조하는 광고카피 제작
(ex:“지쳐있는 당신의 간, 매일매일 힐링해주세요!”)
C-2.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광고 포인트에 따라 광고 구매촉구정도가 유의한 차이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광고 카피가 중요하다. 따라서 웰빙이미지를 담은 광고카피를 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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