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차음료 컨디션 헛개수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8 / 2017.12.28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웰빙 차음료 컨디션 헛개수 광고 전략
- 목차
-
1. 조사배경
2. STP 전략
3. 조사 목적 및 ISSUE
4. 조사 설계-조사대상 광고물
4. 조사 설계
5. 가설 검증 - 이슈 별 조사항목 및 가설
5. 가설 검증
6. 실무적 시사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1. 조사배경
최근 마치 유행성 독감처럼 간염질환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음. 작은 야근으로 인한 만성피로, 담배나 잦은 술자리로 인하여 남녀를 불문한 젊은 세대의 간 질환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실정.
↓ 간 건강을 고려할 필요성 대두!
숙취해소음료라는 한정된 이미지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간 건강을 위해 평소에도 마실 수 있는 웰빙차음료로의 이미지 형성
CJ 컨디션 헛개수의 주요기능
: 숙취해소 + 제로칼로리/갈증해소/이뇨작용/간기능활성화
↓
웰빙차음료 시장에서 우위를 갖기 위해
기존의 TV-CM이 웰빙차음료로서의 포지셔닝 효과가 있었는지를 평가하여 좀 더 효과적인 TV-CM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음
<중 략>
(1) 간기능활성화 기능을 강조하는 광고카피 제작
(ex:“지쳐있는 당신의 간, 매일매일 힐링해주세요!”)
C-2.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광고 포인트에 따라 광고 구매촉구정도가 유의한 차이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광고 카피가 중요하다. 따라서 웰빙이미지를 담은 광고카피를 제작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