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vs 무학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류산업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문제점도출
전략도출
세부전술
Appendix
- 본문내용
-
CEO’S MESSAGE
80년의 사랑으로 100년의 희망을 준비하는
향토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부산, 경남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겠습니다.
대선주조 소개
부산의 향토기업
1930년 설립
1996년 C1 출시 후 총 6번 리뉴얼
2006년 씨유, 2009년 봄봄 저도소주 출시
2011년 6월 즐거워예 출시
2011년 BN그룹으로 인수
C1으로 과거 부산 소주시장 1위
98%였던 점유율이 점차 하락하여
30%대 까지 하락
제품소개
Clean No.1의 약어, 가장 깨끗한 소주
부산의 상징 'C1소주'
알코올 도수 19%
취하기 위해 마시는 술이 아닌,
즐기기위한 소주 즐거워예
알코올 도수 16.2% 저도소주
기존 시원소주와 맛의 차별화 시도
숙취해소 기능의 아스파라긴 3배 첨가
울릉도해저650m해양심층수 미네랄첨가
자료평가
- 좋네요 아주 좋아요 좋아요
- wogus1***
(2013.05.16 10:49: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