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마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tion -팀 관심사 및 연구주제 선택과정
3C Analysis -에듀폴로, 한자마루의 환경 분석
SWOT Analysis -에듀플로 , 한자마루의 SWOT분석
STP Analysis -에듀플로, 한자마루의 STP 전략 분석
Marketing Program Presentation
- 본문내용
-
한자마루 학습게임 아이템의 유료판매와 학습지 판매로 이루어지던 현행 비즈니스모델에서, 학습게임을 유료화 하고 게임과 학습지를 패키지상품으로 판매하는 모델로 변화할 것임.
한자마루 학습지 판매
- 월 22,000원에 5권의 교재와 1개의 보너스 쿠폰
- 2개월 ~ 5개월 : 10%의 할인
- 6개월부터 : 15%부터 1개월 증가 시 1%씩 추가할인
한자마루 아이템 유료 판매
- 기타 부분 유료화 모델과 같이 장비 및 성형 아이템
- 캐쉬 충전 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델
- 평균 700원 정도의 개별 가격
- 학습지를 해야만 살 수 있는 아이템이 다수 존재
학습게임 유료화
-월 8,800원 정액제
학습게임과 학습지의 급수 별 패키지 판매
-8급 맵, 7급 맵 33,000원 선, 급수가 올라감에 따라 가격 상승
-전체 급수 패키지 (29만원 선)판매
한자 학습지 상품 분석
구몬한자 대교 눈높이 한자 웅진 씽크빅 한자 장원한자
대상 유아, 초등학생(+중 고등학생) 유아,초저,초고,중등,고등성인 초등학생 유아, 유치
상품구성 교재, 온라인 학습, 교구 교재, 온라인 학습, 교구 교재, 교구 교재, 온라인강의, 교구
학습방법 반복학습 강조 단어, 성어, 문장의 계열학습 기억주기를 반영한 1-2-3 복습법, 집중반복학습 한자의 함축성, 회화성을 부각시킨 프로그램
확장 서비스 온라인 숙제방 서비스 온라인 게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온라인 게임 제공
방문교사에 대한 믿음
1주일에 1회 가정집을 방문하여 10분~15분 강의함.
방문 선생님이 진도를 체크하고 관리하여 아이 수준에 맞게 체계적으로 서비스 받는다는 믿음을 심어줌.
온라인과 연계된 학습 서비스
온라인 강의,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방 서비스 등으로 다양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
전과목 상품의 연결고리
구몬, 대교, 웅진은 전과목 상품이 있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에 영향
'마법천자문'은 이미 1천만 권 이상이 팔림.
이 책관 관련된 부가 출판물(마법급수한자, 퀴즈천자문, 마법천자문 고사성어 등)의 누적 매출액도 500억 원을 넘어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