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마루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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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tion -팀 관심사 및 연구주제 선택과정
3C Analysis -에듀폴로, 한자마루의 환경 분석
SWOT Analysis -에듀플로 , 한자마루의 SWOT분석
STP Analysis -에듀플로, 한자마루의 STP 전략 분석
Marketing Program Presentation

본문내용
한자마루 학습게임 아이템의 유료판매와 학습지 판매로 이루어지던 현행 비즈니스모델에서, 학습게임을 유료화 하고 게임과 학습지를 패키지상품으로 판매하는 모델로 변화할 것임.


한자마루 학습지 판매


- 월 22,000원에 5권의 교재와 1개의 보너스 쿠폰
- 2개월 ~ 5개월 : 10%의 할인
- 6개월부터 : 15%부터 1개월 증가 시 1%씩 추가할인


한자마루 아이템 유료 판매


- 기타 부분 유료화 모델과 같이 장비 및 성형 아이템
- 캐쉬 충전 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델
- 평균 700원 정도의 개별 가격
- 학습지를 해야만 살 수 있는 아이템이 다수 존재


학습게임 유료화
-월 8,800원 정액제
학습게임과 학습지의 급수 별 패키지 판매
-8급 맵, 7급 맵 33,000원 선, 급수가 올라감에 따라 가격 상승
-전체 급수 패키지 (29만원 선)판매


한자 학습지 상품 분석


구몬한자 대교 눈높이 한자 웅진 씽크빅 한자 장원한자
대상 유아, 초등학생(+중 고등학생) 유아,초저,초고,중등,고등성인 초등학생 유아, 유치
상품구성 교재, 온라인 학습, 교구 교재, 온라인 학습, 교구 교재, 교구 교재, 온라인강의, 교구
학습방법 반복학습 강조 단어, 성어, 문장의 계열학습 기억주기를 반영한 1-2-3 복습법, 집중반복학습 한자의 함축성, 회화성을 부각시킨 프로그램
확장 서비스 온라인 숙제방 서비스 온라인 게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온라인 게임 제공


방문교사에 대한 믿음


1주일에 1회 가정집을 방문하여 10분~15분 강의함.
방문 선생님이 진도를 체크하고 관리하여 아이 수준에 맞게 체계적으로 서비스 받는다는 믿음을 심어줌.


온라인과 연계된 학습 서비스


온라인 강의,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방 서비스 등으로 다양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


전과목 상품의 연결고리


구몬, 대교, 웅진은 전과목 상품이 있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에 영향
'마법천자문'은 이미 1천만 권 이상이 팔림.
이 책관 관련된 부가 출판물(마법급수한자, 퀴즈천자문, 마법천자문 고사성어 등)의 누적 매출액도 500억 원을 넘어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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