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신흥국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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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 퍼시픽 신흥국진출전략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 매출.시장점유율
3. 기업소개 - 브랜드.진출국가
4. 문제점
5. 해결방안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
일본 : 에뛰드하우스, 아이오페, 려
2006년 6월 아모레퍼시픽은 플래그십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을 선보임
2011년에는 일본 도쿄 신주쿠에 에뛰드하우스(ETUDE HOUSE)의 첫 매장을 오픈
2012년에는 려(Ryo), 아이오페(IOPE)등 합리적인 가격대 및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을 선보임 &홈쇼핑, CVS 등 다양한 경로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감
2013년 려(RYO)가 일본 홈쇼핑에 처음 선보임
2014년 헤어케어 카테고리 No.1 자리에 오르며 위상을 확고히 함

중국 :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려, 아이오페
2015 아이오페 (베이징)
2013 려 (홈쇼핑)
2013 에뛰드하우스 (상하이)
2012 이니스프리 (상하이)
2011 설화수 (베이징 팍슨백화점)
2011 마몽드 500호 매장 오픈
2006 라네즈 100호 매장 오픈
2005 마몽드
2002 라네즈 (상하이 팍슨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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