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중국베트남 진출전략 및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1 / 2018.01.01
- 6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모레 퍼시픽 중국.베트남 진출전략 및 마케팅 사례
- 목차
-
Ⅰ. 문제점
1. 브랜드
2.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
3. 해외진출 현황
Ⅱ. 중국
1.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
2. 중국 화장품 시장 트랜드
3. 스킨케어 제품의 꾸준한 증가
4. 한류의 영향력
5. 중국 內 화장품 브랜드 현황
6. AMORE PACIFIC 중국진출
7. AMORE PACIFIC 중국매출현황
8. 중국에서AMORE PACIFIC
9. 중국시장-전략
10. 화장품소비지역의 확대
11. 지역별로 다른 美-기후
12. 화장품 정보수집 채널
13. 중국 화장품인터넷 거래규모
14. O2O 전략
Ⅲ. 신흥국
1. 인도
2. 베트남
3. O2O
4. 해결방안
5. 유통망 구축 및 관리
- 본문내용
-
Ⅰ. 문제점
1. 브랜드
2.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
3. 해외진출 현황
Ⅱ. 중국
1.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
2. 중국 화장품 시장 트랜드
3. 스킨케어 제품의 꾸준한 증가
4. 한류의 영향력
5. 중국 內 화장품 브랜드 현황
6. AMORE PACIFIC 중국진출
7. AMORE PACIFIC 중국매출현황
8. 중국에서AMORE PACIFIC
9. 중국시장-전략
10. 화장품소비지역의 확대
11. 지역별로 다른 美-기후
12. 화장품 정보수집 채널
13. 중국 화장품인터넷 거래규모
14. O2O 전략
Ⅲ. 신흥국
1. 인도
2. 베트남
3. O2O
4. 해결방안
5. 유통망 구축 및 관리
본문내용
☞ 문제점
? 중국
-점유율 확보 및 다국적기업으로써 안정화
-매장 수 확대, 온라인 스토어(O2O전략), 한방상품, 상하이뷰티사업장, 현지특화상품(라인개발), DIY상품
? 신흥국(베트남, 인도)
- 두 시장 모두 색깔이 强, 중국과는 달리 전문인력 부족
- 상품개발, O2O마케팅, HPI교육, 유통망 구축 및 관리
<중 략>
2013년 기준 Amore pacific의 매출 82.6%는 한국에서 이루어짐.
다음으로 높은 10.8%는 중국.
높은 매출에도 불구 하고 다소 낮은 TNI 지수와 해외 매출.
우리는 Amore pacific을 다국적 기업으로 한층 더 도약 시키기 위해서는 중국 시장 점유율 확대, 신흥국 시장 진출이 필요하다고 판단, 이 2개의 목표를 해결과제로 선정함.
<중 략>
한국 문화/제품 중 이용해 본 것으로 ‘한국 드라마(80.8%)’가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으로 ‘한국 음식(58.9%)’, ‘한국 영화(53.1%)’, ‘한국 패션(47.3%)’ 등의 순으로 나타남
한국에 대한 관심도는 과거 대비 현재 높아졌으며, 향후에는 더 높아질 것이라고 응답함
자료평가
- 정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보기 편해요 좋아요
- 130379***
(2019.01.12 05:42:21)
- 아주 유익한 자료 였어요.
- kentmi***
(2018.10.18 21:37:27)
회원 추천자료
- LG생활건강마케팅전략,LG생활건강해외진출,LG생활건강현지화마케팅,현지화마케팅전략,해외시장진입전략,화장품시장,화장품해외진출
- 아모레퍼시픽품질경영 사례입니다
-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진출결과분석과 두기업의 미래과제분석 레포트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케이스 연구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브랜드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라네즈 미래전략제안
- 아모레퍼시픽 성공전략(메가시티, AMORE PACIFIC, 아모레퍼시픽 4P, 아모레퍼시픽 상생경영, 방문판매, 아리따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