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중국베트남 진출전략 및 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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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 퍼시픽 중국.베트남 진출전략 및 마케팅 사례
목차
Ⅰ. 문제점
1. 브랜드
2.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
3. 해외진출 현황

Ⅱ. 중국
1.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
2. 중국 화장품 시장 트랜드
3. 스킨케어 제품의 꾸준한 증가
4. 한류의 영향력
5. 중국 內 화장품 브랜드 현황
6. AMORE PACIFIC 중국진출
7. AMORE PACIFIC 중국매출현황
8. 중국에서AMORE PACIFIC
9. 중국시장-전략
10. 화장품소비지역의 확대
11. 지역별로 다른 美-기후
12. 화장품 정보수집 채널
13. 중국 화장품인터넷 거래규모
14. O2O 전략

Ⅲ. 신흥국
1. 인도
2. 베트남
3. O2O
4. 해결방안
5. 유통망 구축 및 관리
본문내용
Ⅰ. 문제점
1. 브랜드
2.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
3. 해외진출 현황

Ⅱ. 중국
1.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
2. 중국 화장품 시장 트랜드
3. 스킨케어 제품의 꾸준한 증가
4. 한류의 영향력
5. 중국 內 화장품 브랜드 현황
6. AMORE PACIFIC 중국진출
7. AMORE PACIFIC 중국매출현황
8. 중국에서AMORE PACIFIC
9. 중국시장-전략
10. 화장품소비지역의 확대
11. 지역별로 다른 美-기후
12. 화장품 정보수집 채널
13. 중국 화장품인터넷 거래규모
14. O2O 전략

Ⅲ. 신흥국
1. 인도
2. 베트남
3. O2O
4. 해결방안
5. 유통망 구축 및 관리


본문내용
☞ 문제점
? 중국
-점유율 확보 및 다국적기업으로써 안정화
-매장 수 확대, 온라인 스토어(O2O전략), 한방상품, 상하이뷰티사업장, 현지특화상품(라인개발), DIY상품

? 신흥국(베트남, 인도)
- 두 시장 모두 색깔이 强, 중국과는 달리 전문인력 부족
- 상품개발, O2O마케팅, HPI교육, 유통망 구축 및 관리

<중 략>

2013년 기준 Amore pacific의 매출 82.6%는 한국에서 이루어짐.
다음으로 높은 10.8%는 중국.
높은 매출에도 불구 하고 다소 낮은 TNI 지수와 해외 매출.
우리는 Amore pacific을 다국적 기업으로 한층 더 도약 시키기 위해서는 중국 시장 점유율 확대, 신흥국 시장 진출이 필요하다고 판단, 이 2개의 목표를 해결과제로 선정함.

<중 략>

한국 문화/제품 중 이용해 본 것으로 ‘한국 드라마(80.8%)’가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으로 ‘한국 음식(58.9%)’, ‘한국 영화(53.1%)’, ‘한국 패션(47.3%)’ 등의 순으로 나타남
한국에 대한 관심도는 과거 대비 현재 높아졌으며, 향후에는 더 높아질 것이라고 응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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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보기 편해요 좋아요
  • 130379***
    (2019.01.12 05:4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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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주 유익한 자료 였어요.
  • kentmi***
    (2018.10.18 21:3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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