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성공전략과 LG생활건강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LG생활건강 글로벌마케팅 사례와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25 / 2017.08.25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생활건강 성공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LG생활건강 글로벌마케팅 사례와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LG생활건강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LG생활건강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기업철학

2. LG생활건강 기업성장과정과 성공전략

3. LG생활건강 SWOT분석과 전략
(1) SWOT분석
(2) SWOT전략

4. LG생활건강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g

5. LG생활건강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LG생활건강 해외진출 마케팅사례 (베트남)
(1) 마케팅전략 요약
(2) 마케팅 4P전략

7. LG생활건강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1) 글로벌 마케팅 제언
(2) SNS마케팅 제언
본문내용
LG생활건강은 1947년 1월에 창립하여 국내 최초의 화장품인 ‘동동구리무’의 생산을 시작으로 반세기가 넘게 가정용품과 화장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현재까지 성장해 왔다. 이렇듯 LG생활건강은 기업의 규모를 확대함과 동시에 다양한 분야에서의 전문화와 효율화를 꾀해 LG화학과 분리, 생활건강 전문기업으로 변화를 시도하였다. 그리하여 지난 IMF시절과 최근의 극심한 경제난 속에서도 매년 꾸준한 흑자와 괄목할 만한 매출성장을 기록, 우량기업의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 좋아요 활용 했습니다
  • 92878***
    (2022.06.11 21:28:2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굿굿 자료 맘에 들어요 괜찮네요
  • 63375***
    (2019.06.16 17:38:29)
회원 추천자료
  • [락앤락 마케팅전략 PPT] 락앤락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미래방향제언 PPT
  • 마케팅을 접목시켜 영업 효과를 높이고 있다. 이와 같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투자하는 하나코비는 세계 밀폐용기시장의 1위 브랜드로 비상한다는 최종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THANK YOU !!!!!INDEX2346밀폐용기 시장의 특성78성공요인91113172627283. 중국 교부로 삼아 태국, 인도, 베트남 진출2008년에는 중국에서만 1억 달러 매출.이를 기반으로 태국, 인도, 베트남 등 동남아에도 적극 진출2930향후발전방향31

  • [화웨이 마케팅사례 PPT] 화웨이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방향 제언
  • 미래전략방향 제언스마트폰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시장이다. 현재 삼성, LG 이 두 기업이 한국의 대표 주자로서 스마트폰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는 하나 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언제까지고 높은 위치를 차지할 수는 없다. 화웨이는 원가경쟁력 강화, 사회간접자본의 확충을 통한 제조 경쟁력의 강화와 중국 기업의 약점이라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및 A/S 경쟁력을 오히려 기회로 삼고 강화시켜야 할 것이다. 마케팅 사례발

  • [LG전자 중국마케팅 사례] LG전자 중국성공요인분석과 LG전자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정리
  • LG전자 중국진출마케팅SWOT,STP,4P전략미래전략제언나의의견1. LG전자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3) 주요 사업분야2. LG전자의 중국시장 진출배경3. LG전자 중국진출전략 성공요인4. LG전자 중국시장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LG전자 중국시장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 Positioning6. LG전자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LG전자 중국에서의 미래전략 제언8. 결론 및 나의의견1. LG

  • 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및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1. 샤오미 기업소개 (1) 기업선정배경(2) 연혁(3) 성장과정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1) 인구통계적 환경 (2) 경제적 환경(3) 기술적 환경 & 법적제도적 환경 (4) 사회문화적 환경 3. Five Force모델 분석4. 샤오미 SWOT분석5.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샤오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CONTENTS기업소개거시환경분석SWOTSTP4P결론5-Force Model기업선정배경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발 주자 ‘샤오미’ 2014

  • [빈폴 마케팅전략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 개발하는 것이다.이렇게 브랜드 인수를 통한 라인의 구축은 새롭게 스포츠 라인을 만드는 것보다 시간과 비용에 있어 훨씬 합리적인 전략일것이다.2920~3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설정한 BeanPole Accessory가 클래식함을 추구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고 빈폴 브랜드 이미지가 ‘young’해졌다.따라서 타겟을 더욱 세분화 하여 여성 뿐만 아니라 20~30남성들의 Accessory 라인을 더 보강한다면 브랜드의 젊은 이미지가 더욱 확장 될 것이다.3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