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마케팅전략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0 / 2017.01.10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빈폴 마케팅전략 PPT ]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빈폴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빈폴 브랜드소개
(1) 빈폴 개요
(2) 브랜드컨셉
(3) 경영철학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소개
(1) 라코스테
(2) 해지스

4. 빈폴 SWOT분석

5. 빈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 외 마케팅활동
(1) 컬러마케팅
(2) 다각화 마케팅

8. 향후전략방안 제언
본문내용
빈폴은 또한 선택된 표적 시장에 맞는 제품의 주요한 특징적 이점을 개발하고 communicate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제품이 아닌 고객의 마음 속에 빈폴이라는 상표가 고급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는 수준에 위치화 하기 위한 정책을 가지고 고가격,고품질 정책을 추구하고 있으며, 노 세일 브랜드를 고집하여 '고급상품' 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 빈폴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하고 타겟 고객에게 안정적인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세일을 하지 않고 있으며 소비자의 마음 속 경쟁사보다 우위에 설 수 있도록 위치화 하기 위해서 고품질과 차별된 디자인이라는 질 중심의 전략으로 고객의 욕구에 적극 대처해 소비자 신뢰와 차별된 이미지를 이끌어 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
  • 향후전략방향 제언아마존의 사업다각화로 기존의 오픈마켓시장에서의 경쟁력이 약화가 우려 과유불급최근 한국의 오픈마켓 최대 관심사는 어디서, 어떻게 최대한 싸게 살 것인가?한국어 웹사이트의 부재, 한국인들의 진입장벽이 높음.FBA 시스템의 범위 확대 필요한국의 ‘해외직구 붐’‘여성들이 일하기 좋은 직장’ 최하위 기록.High-High 이미지를 떠올리던 고객들이 부정적 이미지를 가지기 시작.사내 질서, 문화의 개선 필요브랜드 이미지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 목차1. 빈폴 브랜드 소개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3. 빈폴 SWOT 분석4. SWOT 전략5. 빈폴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빈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빈폴 브랜드 소개빈폴 브랜드의 개발은 패션 시장의 변화를 미리 간파한 블루오션 전략의 산물199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미리 예측한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 고

  •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
  • 방향으로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6개월간의 건강한 변화! 코웨이의 야심찬 물성장 프로젝트의 효과로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아이들은 먼저 식습관이 바뀌었습니다.하루에 물을 6잔 마시는 아이들은 33%에서 75%로 증가했으며 음료수를 마시지 않는 아이들은 18%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두번째, 신체적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전체 70% 아이들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평균 12.7mg/dL씩 감소하였으며 과체중이었던 2명의 아이들의 체중 역시 감소하였습니

  • [나이키 마케팅PPT] 나이키 NIKE 성공비결과 아웃소싱전략분석과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나이키 기업소개(1) 나이키 브랜드개요(2) 나이키 기업철학2. 나이키 성공비결3. 나이키 글로벌 아웃소싱전략4. 나이키 SWOT분석5. 나이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외 마케팅활동(1) 스타마케팅(2) 브랜드마케팅(3) 이벤트마케팅(4) 종합마케팅(5) 인터넷마케팅(6) 어플마케팅8. 향후방향제언 CONTENTS1. 나이키 기업소개오레곤 대학의 트랙 선수

  • 롯데호텔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롯데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호텔 향후방향제언 PPT
  • 전략 방향제언(1) VIP고객관리- VIP고객은 실질적으로 매출향상에 기여하는 고객- 현재 VIP 고객 얼굴을 파악하여 서비스 제공- 투숙 절차 생략 등 단순한 관리만 이행- 다양하고 고차원적인 서비스- 구체적인 방안 모색 절실히 필요- 인터넷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비즈니스 고객이라면 인터넷은 자신의 생계 수단- 비즈니스 고객 타겟으로 하는 인터넷 서비스 투자- 인터넷 서비스에 속도와 호환성 및 안전 (2) 인터넷 서비스롯데호텔서비스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