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마케팅PPT) 이디야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5 / 2017.06.15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EDIYA 이디야커피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디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한계점분석
- EDIYA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4P,STP,SWOT 분석 레포트
- EDIYA COFFEE 마케팅 케이스연구-(이디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 [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개선방안연구 PPT
- 하고 싶은 말
-
[이디야커피 마케팅PPT] 이디야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이디야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
(1) 이디야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이디야커피 성공비결
3. 이디야커피 기업환경분석
4. 이디야커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이디야커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이디야커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및 평가
- 본문내용
-
이디야 커피는 2001년 국내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국내 시장에서 1,500호점을 돌파한 한국 메이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다른 대형 커피 브랜드들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고 많은 가맹점들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 어디에서든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이다. 더불어 국내 카페 브랜드 업계 최초로 커피 연구소를 설립하여 품질 개량과 향상에 힘쓰고, 국내 최대의 커피 가공업체인 동서식품과 제휴를 맺음으로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