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개선방안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30 / 2017.06.30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문제점 개선방안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커피빈의 향후방향에 대한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커피빈 브랜드소개

2. 커피빈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소비자분석 (Customer)
(3) 경쟁자분석 (Competitor)

3. 커피빈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4. 커피빈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커피빈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커피빈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커피빈 문제점과 개선방안
(1) 문제점
(2) 개선방안

8.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9. 향후 시사점
본문내용
The Coffee bean &Tea leaf 커피빈은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하여, "Simply the Best"라는 이념으로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커피를 제공 해 왔다. The Coffee bean &Tea leaf 커피빈은 최고의 품질만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로 현재까지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Ice Blended'와 같은 새로운 트렌드 제품들은 Coffee Bean 커피빈 만의 전통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로 만들어져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와 같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해 온 커피 빈의 노력은 매니아 층의 형성을 가져 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