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YA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4P,STP,SWOT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4P,STP,SWOT)에 대해 총 32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이디야 브랜드소개 및 중국커피시장 분석
(1) EDIYA COFFEE 브랜드소개
(2) 중국의 커피시장 분석
(3) 중국 커피시장 상황분석
(4) 중국 소비자분석
(5) 중국 커피시장에서의 경쟁자분석
2. 이디야커피 중국시장에서의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이디야커피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현재 이디야 커피의 문창기 대표이사는 10여년간 금융권에서 근무하였고, 2000년 벤처캐피탈회사를 직접 설립하여 운영하였다. 2004년 당시, 이디야가 성장 한계에 다다른 것이라 생각한 창업주로부터 매각에 대한의뢰를 받았다. 문 대표는 커피 사업에 매력을 느끼고 성장가능성을 생각하고, 이디야를 직접 인수하여 커피전문점 시장에 뛰어들게 되었다.
- 참고문헌
-
1.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www.ediya.com
2.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
3.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중국) www.istarbucks.com.cn
4. 바이두 www.baidu.com
5. 신라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석사 학위논문_중국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분석
6. 데일리환경, 김영민, 중국 커피시장 스타벅스, 카페베네, 만카페 3파전
7
자료평가
-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72121***
(2017.12.20 18:53: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