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의 시장동향과 소비행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3 / 2017.06.13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건강식품의 시장동향과 소비행태
- 목차
-
1. 식품소비 환경변화
2. 시장의 환경변화
3. 간편화
4. 다양화
5. 고급화
6. 가공식품
7. 식생활비용의 변화
8. 식생활의 특징
9. 식품의 기능
10. 기능성식품에 대한 관심의 증가
11. 건강식품의 등장배경
12. 기능성식품
13. 기능성식품의 조건
14. 건강기능식품의 위치
15. 기준규격품
16. 한국의 건강보조식품 시장
17. 국내외 유통현황
18. 시장환경과 관련한 시사점
19. 기업의 전략수립과정
20. 상품의 수명주기
21. 성장기 의 마케팅전략
22. 분석자료 및 방법
23. 건강에 대한 척도
24. 조사 집단 기초통계
25. 계층분석
26. 결과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시장의 환경변화
• 국민소득의 향상과 핵가족화 그리고 여성의 사회참여의 확대, 그리고 경제개방의 확대 등의 영향으로 식품소비는 간편화․고급화․다양화
• 식품과 건강에 대한 광범위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져 식품의 소비패턴이 자연식 또는 건강식 위주로 변화하고, 식품섭취와 건강과의 관계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이 증가
간편화
• 가공식품 소비 확대
• 조리식품 및 세척농산물 구입 증가
• 구매 패턴의 편의성 추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