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미국,중국)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1 / 2017.05.31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미국,중국)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현대자동차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현대자동차 기업철학

2. 시장환경분석
(1) 국내시장환경
(2) 해외시장환경

3. 현대자동차 글로벌전략 요약

4. 현대자동차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현대자동차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전략
(1) 미국진출 마케팅사례
(2)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8. 현대자동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온라인마케팅)

9. 현대자동차 미래전망
본문내용
1. 현대자동차 기업철학
(1) 신뢰경영
현대자동차는 신뢰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인간 존중의 정신을 토대로 생산적 노사관계와 상하간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고객 및 사업파트너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현장경영
현대자동차는 현장경영을 통하여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일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경영역량을 생산과 판매 현장에 집중하여 현장 중시의 풍토를 정착시키며 ‘품질과 서비스 최우선'의 정신을 구현하겠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코카콜라 기업분석
  • 마케팅한, 코카콜라사 STP 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② Targeting: 미합중국의 활동적인 국민 Positioning: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순수한 물 음료인 Dasani 의 경우, 2배의 성장률을 달성하고 있다.이들은 기존의 포지셔닝 전략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고도 안정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환경 분석1. 시장규모 분석1) 현재의 음료시장 현황2000년 전체음료시장 규모는 4/4분기 이후 기업 및 금융구조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마케팅방향 설정1. 새로운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다.2. 40~50대를 공략한 전용상품(요금제 및 혜택)을 만들어야 한다Ⅴ. KT 마케팅전략 분석1. KT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Price > < Place >< Promotion >2. KT SWOT 분석3. LG U+ SWOT 분석Ⅵ. KT STP 분석1. Segmentation1) 연령대 2) 소득수준3) 스마트폰 사용자2. Targeting3. PositioningⅦ. KT의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언< Product >< Price > < Place >< Promotion >Ⅷ.

  • [벤츠 마케팅 PPT] 벤츠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벤츠 향후방향제언
  • 제언부유층 자녀를 타겟으로자긍심 & 차별화High-Touch 로 신뢰구축신흥 부유층 (Almost Rich) 에 주목 생명, 건강, 환경, 안전 고가격에 상응하는 가치와 서비스 제공시장중심의 유연한 경영체계마케팅 사례발표1INDEX23벤츠의 기업문화는 다임러의 창립이념에서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인해 친환경 자동차가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일본은 하이브리드를 BMW나 AUDI는 디젤자동차를 선택하였습니다.이러한 과정에서 BMW나 아우디는 디젤의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I.서론1. 코카콜라사 소개2. 코카콜라 역사3. 포장 및 디자인4. 핵심제품5. 코카-콜라 제조비법6. 코카콜라의 판매 현황 및 재무자료 7. 한국코카콜라-보틀링Ⅱ.본 론◈ SWOT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 3A 전략◈ STP 전략◈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브랜드 스포츠 TV 광고 캐릭터마케팅, 코카콜라 기네스 북) ◈ 세계 진출 과정1.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2.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3. 일본시장 진

  • [경영학] 밀리터리밀리그람(mmmg)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전략이고, 안정적인 마니아층을 갖고 있다. 또한 서로 다른 상품군 이므로 확장된 영역에서의 promotion 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2) mmmg의 차별화를 위한 제안- mmmg 까페- mmmg의 장점 중 하나는 0매장 안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모든 물건을 만져 볼 수 있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다. mmmg의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아늑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매장은 포토존과 같은 장소로서 고객들을 끌어 들이고 있다. 누구나 한번 쯤 아기자기 하고 어린 시절에 읽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