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미국,중국)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1 / 2017.05.31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미국,중국)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현대자동차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현대자동차 기업철학
2. 시장환경분석
(1) 국내시장환경
(2) 해외시장환경
3. 현대자동차 글로벌전략 요약
4. 현대자동차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현대자동차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전략
(1) 미국진출 마케팅사례
(2)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8. 현대자동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온라인마케팅)
9. 현대자동차 미래전망
- 본문내용
-
1. 현대자동차 기업철학
(1) 신뢰경영
현대자동차는 신뢰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인간 존중의 정신을 토대로 생산적 노사관계와 상하간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고객 및 사업파트너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현장경영
현대자동차는 현장경영을 통하여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일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경영역량을 생산과 판매 현장에 집중하여 현장 중시의 풍토를 정착시키며 ‘품질과 서비스 최우선'의 정신을 구현하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