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번호이동성에 따른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 개요
시장 상황 분석
설문 응답자 분석
브랜드 자산 분석
브랜드 전환(brand switching)분석
MNP 제도 도입에 따른 시장 상황 예측
MNP 이용 고객 분석
연구의 과제 및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1. 조사의 배경
1 Mobile Number Portability의 2004년 1월 1일 시행에 따른 시장의 변화 가능성
2 기존의 통신사업자 와 011/016/019 식별 번호간의 브랜드 연관성의 희석화 가능성이 존재
3 따라서 효과적 Marketing 전략의 수립의 필요성이 대두
2. 조사의 목적
1 Mobile Number Portability의 시행으로 시장변화를 예측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Scenario 접근
빈도 분석을 통한 Brand Switching 분석
2 Mobile Number Portability를 이용할 고객을 Targeting 한다
요인분석 / 회귀분석 / 컨조인트 / 빈도 분석 / 분산분석 / MDS를 통한 접근
Target 고객의 특성을 파악
3 Marketing Implication
1 , 2 조사 목적의 결과를 바탕으로 효과적 Marketing 전략 제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