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빕스 성공비결과 빕스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빕스 향후방향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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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PS 빕스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빕스 향후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빕스의 향후방향제언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VIPS 빕스 소개
(1) CJ푸드빌 기업소개
(2) 빕스 개요

2. VIPS 빕스 성공비결

3. VIPS 빕스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VIPS 빕스 SWOT 분석

5. VIPS 빕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VIPS 빕스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 외 마케팅활동
(1) 신메뉴개발
(2) 공격적인 마케팅
(3) 이벤트마케팅
(4) 차별적 마케팅

8. 결론과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해외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국내 토종 브랜드 빕스는 고급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맛볼 수 있던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하고 신선하게 준비된 샐러드 바를 제공하여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빕스(VIPS)는 브랜드 이름(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처럼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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