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빕스 성공비결과 빕스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빕스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29 / 2017.05.29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VIPS 빕스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빕스 향후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빕스의 향후방향제언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 목차
-
1. VIPS 빕스 소개
(1) CJ푸드빌 기업소개
(2) 빕스 개요
2. VIPS 빕스 성공비결
3. VIPS 빕스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VIPS 빕스 SWOT 분석
5. VIPS 빕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VIPS 빕스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 외 마케팅활동
(1) 신메뉴개발
(2) 공격적인 마케팅
(3) 이벤트마케팅
(4) 차별적 마케팅
8. 결론과 향후방향제언
- 본문내용
-
해외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국내 토종 브랜드 빕스는 고급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맛볼 수 있던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하고 신선하게 준비된 샐러드 바를 제공하여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빕스(VIPS)는 브랜드 이름(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처럼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