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bibigo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비비고 미국진출사례와 비비고 향후전략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13 / 2018.09.13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비고 bibigo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비비고 미국진출사례와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비비고 bibigo 소개

2. CJ푸드빌 기업소개

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비비고의 성공비결

5. 비비고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비비고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비비고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비비고의 미국진출사례
(1) 미국에서의 프로모션전략
(2) 미국에서의 성과와 현황

9. 비비고의 향후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비비고 bibigo는 한국 식문화의 발전과 함께해 온 CJ가 60년 동안 쌓아 온 한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글로벌 한식 브랜드이다.
비비고에서는 한국 전통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한식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비비고는 비빔밥의 발전시켜 밥, 나물, 토핑, 발효 소스를 개인의 취향과 영양 균형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하였다. 백미, 현미, 흑미, 찰보리 등으로 지은 다양한 밥 에 불고기, 닭가슴살, 두부 등 토핑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제철 재료와 발효 소스까지 더해 수천 가지 새로운 맛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궁중 전통 비빔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골동면’, 죽순의 식감과 향긋함이 살아있는 ‘죽순 떡갈비’ 등 한식 고유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자연친화적인 식재료를 사용하는 ‘비비고’의 컨셉에 맞춰 매장은 기와와 나무 등을 활용한 세련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한국적인 맛과 현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보겠습니다~~감샇합니다!
  • 18993***
    (2020.12.09 12:54:21)
회원 추천자료
  • 음식관광마케팅
  • SWOT분석과 STP전략가. 한국 음식 세계화를 위한 SWOT분석강 점약 점 건강식, 영양식 국가신인도, 경제력 상승 잠재력 있는 인적 자원 보유 발효식품(간장, 고추장, 된장, 김치) 의 우수성 외국에 진출하는 한국조리사들이 많 아짐 한식의 독창성은 세계 Ethnic Foods 시장에서 가치 인정 식품회사의 마케팅 전략의 미비 한국 가공식자재산업의 미진 한국식자재를 홍보하는 요리학교 부 재 한식 프랜차이징 기업의 해외진출 미 약 한식

  • 뚜레쥬르 성공비결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뚜레쥬르 향후마케팅전략 제시 - 뚜레쥬르 마케팅사례 연구
  • 뚜레쥬르성공비결마케팅 SWOT,STP,4P향후마케팅제언1. 뚜레쥬르 기업소개2. 뚜레쥬르의 성공비결3. 베이커리 시장상황분석4. 뚜레쥬르 SWOT분석과 전략제언5. 뚜레쥬르의 경영전략(1) 글로벌진출 전략- 베트남 진출- 중국 진출- 미국 진출(2) 브랜드 리뉴얼 전략6. 뚜레쥬르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뚜레쥬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1) CI상품의 개발(2) 10~20대 시장공략(3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마케팅적인 측면을 분석하고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통해 카카오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제 2절 카카오톡 기업소개 1. 주)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시스템이다. 카카오는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및 유료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의 가장 대중적인 모바일 소통 채널로써의 입지를 굳혔다.현재, 카카오는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데 그

  • 한식세계화 정의분석및 전략방향분석과 기업들의 한식세계화 성공및 실패사례분석및 한식 세계화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마케팅 및 홍보전략, 국가적인 지원 정책, 전문 인력의 부족, 세계시장 분석 및 각 문화에 맞는 음식개발의 부재로 인해 한식의 세계화 수준은 아직 초기단계라고 볼 수 있다.Ⅱ. 본론1. 한식 세계화 전략 방향1) 마케팅 및 홍보 전략현재 국내외의 잠재적 소비자에게 한식의 브랜드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국가적 차원의 상징적인 한식 이미지(Symbolism)는 형성되어 있지 않으며, 이와 함께 다양하지 않은 홍보 채널로 인해 외식시장에서 외

  • [이마트 마케팅사례연구] 이마트 성공비결,중국진출전략과 이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향후전략제안
  • 전략방향2. 이마트 주요사업의 내용3. 이마트의 성공비결4. 이마트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고객분석 (Customer)(3) 경쟁자분석 (Competitor)5. 이마트의 중국진출전략(1) 점포전략(2) 인력관리전략(3) 차별화 전략(4) 중국현지화전략6. 이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이마트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8. 이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이마트 미래전략제안(1) 향후전략제안(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