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bibigo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비비고 미국진출사례와 비비고 향후전략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13 / 2018.09.13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비비고 bibigo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비비고 미국진출사례와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비비고 bibigo 소개
2. CJ푸드빌 기업소개
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비비고의 성공비결
5. 비비고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비비고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비비고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비비고의 미국진출사례
(1) 미국에서의 프로모션전략
(2) 미국에서의 성과와 현황
9. 비비고의 향후전략방향 제언
- 본문내용
-
비비고 bibigo는 한국 식문화의 발전과 함께해 온 CJ가 60년 동안 쌓아 온 한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글로벌 한식 브랜드이다.
비비고에서는 한국 전통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한식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비비고는 비빔밥의 발전시켜 밥, 나물, 토핑, 발효 소스를 개인의 취향과 영양 균형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하였다. 백미, 현미, 흑미, 찰보리 등으로 지은 다양한 밥 에 불고기, 닭가슴살, 두부 등 토핑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제철 재료와 발효 소스까지 더해 수천 가지 새로운 맛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궁중 전통 비빔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골동면’, 죽순의 식감과 향긋함이 살아있는 ‘죽순 떡갈비’ 등 한식 고유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자연친화적인 식재료를 사용하는 ‘비비고’의 컨셉에 맞춰 매장은 기와와 나무 등을 활용한 세련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한국적인 맛과 현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자료평가
- 잘 보겠습니다~~감샇합니다!
- 18993***
(2020.12.09 12:54: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