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VIPS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 빕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빕스 향후전략방향 제안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5 / 2016.11.15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빕스 VIPS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 빕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빕스 향후전략방향 제안과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빕스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빕스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빕스 VIPS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빕스의 특징

2. 빕스 VIPS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빕스 VIPS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SWOT분석통한 전략수립
(1) SO 전략제안
(2) ST 전략제안
(3) WT 전략제안
(4) WO 전략제안

5. 빕스 VIPS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빕스 전략의 성공요인 및 향후방향 제언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하지만 빕스는 경쟁 패밀리레스토랑에 비해 고가의 이미지와 실제로 5천원에서 1만 원 정도 비싸다. 미국 내에서 베니건스가 소비자의 마음을 헤아리지 않은 마케팅으로 파산한 것처럼 최근 국내 경기가 좋지 않고 외식소비를 줄이는 시점에서 이렇게 높은 가격으로 경쟁우위를 지키려면 더 획기적인 차별화정책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론] 아시아나항공 사례와 외식업체 `빕스` 사례
  • 현황① 업체별 점유율 p 19② 매출현황 p 19③ VIPS의 현재 위상(소비자 인식 및 태도) p 19④ VIPS의 현재 브랜드 규명 p 203) 마케팅 전략 및 성공발전 요인 p 204) 서비스 사례

  • 아웃백 OUTBACK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웃백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 아웃백 향후전략제안 나의의견정리
  • 사례연구 보고서CONTENTS1. 아웃백 OUTBACK 기업소개(1) 아웃백 개요(2) 아웃백 경영철학2. 외식산업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 분석(1) VIPS (빕스)(2) 베니건스(3) 코코스4. 아웃백의 주요 서비스분석5. 아웃백의 마케팅컨셉6. 아웃백의 마케팅전략7. 아웃백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8. 아웃백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9. 아웃백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아웃백 향후전략제안11. 결론 및 나

  • VIPS 빕스 성공요인과 기업특징및 VIPS 빕스 마케팅 SWOT,CRM,STP,4P전략분석과 VIPS 빕스 향후전략제안
  • 1. VIPS 빕스 기업소개(1) 빕스 VIPS 기업소개(2) 빕스 VIPS 특징2. VIPS 빕스 성공요인3. 기업환경분석4. VIPS 빕스 SWOT분석5. VIPS 빕스 CRM전략6. VIPS 빕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VIPS 빕스 향후전략 제안9. 빕스 전략에 대한 나의의견CONTENTS1. VIPS 빕스 기업소개- 빕스는 CJ 푸드빌에서 내놓은 우리나라 자체에서 설립된 패밀리레스토랑.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ress

  • VIPS 빕스 성공비결과 빕스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빕스 향후방향제언
  • 성공비결마케팅SWOT,STP,4P향후방향제언-목차-1. VIPS 빕스 소개(1) CJ푸드빌 기업소개(2) 빕스 개요2. VIPS 빕스 성공비결3. VIPS 빕스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VIPS 빕스 SWOT 분석5. VIPS 빕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VIPS 빕스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신메뉴개발(2) 공격적인 마케팅 (3) 이벤트마케팅(4) 차별적 마케팅8. 결론과

  • 빕스 VIPS 기업소개및 외식트렌드분석및 빕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빕스 미래전략방향 제시
  • 전략사례연구 -목차- 1. 빕스 VIPS 기업소개(1) 기업개요 및 컨셉(2) 기업철학2. 외식산업 트렌드분석3. 빕스 VIPS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빕스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6) People(7) Process5. 빕스 향후전략방향 제시1. 빕스 VIPS 기업소개(1) 기업개요 및 컨셉CJ푸드빌이 독자개발한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인 빕스 VIPS는 해외에 로얄티를 지급하지 않는 순수한 국내 브랜드 패밀리 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