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각 이동통신사들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6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DUCTION
Ⅱ. 각 글로벌 업체들의 전략
1. Nokia
1) HISTORY & PERFORMANCE
2) Key Success Factors
3) Global Strategy : Transnational Strategy
4) Nokia in China
2. Motorola
1) HISTORY & PERFORMANCE
2) 조직과 경영
3) 경영 철학
4) Key success factor
5) Global strategy
6) 중국 시장 진출 전략 및 개선안
3. Samsung
1) HISTORY & PERFORMANCE
2) Key Success Factor
3) Global Strategy
4) 향후 이동통신 사업의 전망에 따른 삼성의 STRATERGY
5) 중국시장 진출 전략
Ⅲ. 결 론
- 본문내용
-
Ⅰ. INTRODUCTION
세계 2위의 휴대 전화 업체인 모토롤라가 업계 4위인 지멘스에서 휴대전화 사업부문을 인수하는 거래를 추진하고 있다. 즉, 모토롤라가 무선 네트워크 사업부문과 지멘스 휴대전화 부문을 맞교환하는 '빅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블룸버그 뉴스에 보도된 것이다. 이에 따라 지난해 10월 소니와 에릭슨이 합작사 '소니에릭슨'을 설립합으로써 시작된 휴대전화 업계 재편속도가 한창 빨라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 휴대전화 분야에서 세계 1위를 꿈꾸는 삼성전자가 모토롤라와 벌이고 있는 점유율 경쟁에서 한발 후퇴하게 돼 입지가 약해질 가능성도 커진 것이다.
이번 빅딜이 성사되면 업계 2위인 모토롤라는 글로벌 선두인 노키아와의 격차를 줄일 수 있게되고 거세게 추격하고 있는 삼성 등의 후발업체를 따돌릴 수도 있게 된다.
이 보고서에서는 이렇게 급격하게 변동하고 있는 이동통신 시장(특히 단말기 시장)에서 각 글로벌 선두 기업들의 기존의 전략과 향후 예상되는 전략의 변화를 살펴보도록 하겠으며, 특히 향후 기업들에게 커다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국시장에서의 전략에 중점을 두어서 분석하게 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