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SK브로드밴드의 경쟁을위한 고객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e the SK broadband
2. 결합상품 선정이유
3. 결합상품 소개
- Internet Telephone
- IPTV
- Internet
4. 결합상품 설문지 조사
5. Questionnaire analysis
6. 경쟁사와 비교
7. 성과분석 및 결론
- 본문내용
-
1. 상품 선정 이유 (1/1)
SK브로드밴드는 선도적 기술력과 지속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바탕으로 초고속인
터넷 중심의 다양한 상품구성을 통하여 차별화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
공하는 기업이다. 근래에 와서는 인터넷 전화와 IPTV등을 서비스 하며 통신사업
영역을 넓혔다. 인터넷과 전화, IPTV는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통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최근 2,3 분기간 번호이동 가입자 순위 1위를 달
성했으나 IPTV점유율 면에서는 KT가 1위, LG파워콤에게 2위 내주며 3위를 기록
했다. 이런 통계로만 봐도 특정 통신사만 우월하게 독점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수
시로 고객 점유율이 바뀌며 통신사간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여러
기업들을 살펴보면 대표 통신업체가 그리 많지 않으며, 다양한 마케팅으로 인해
TV나 기타광고 등으로 통신사들의 경쟁을 쉽게 볼 수가 있다.
이러한 통신업체들 중에 SK브로드밴드의 결합상품에 관심을 가지게 됐으며, KT의
QOOK이나 LG파워콤 등 여러 통신업체들과 상품을 비교해 마케팅의 차이를 조사
해 보고 각 통신사들의 전략을 비교 해보고 싶어 상품을 선정하게 됐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