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SK텔레콤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2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들어가는 글
II. SK Telecom 기업 소개
SK Telecom의 고객만족 경영
해외사업
(1) 중국 사업
(2) 몽골 이동전화사업
(3) 베트남 이동전화사업
(4) 국제협력
III. SK Telecom 전략 소개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집중화 전략으로서의 TTL 전략
1. TTL 출시 배경
2. TTL 전략
3. TTL 전략 성공을 위한 노력
SK Telecom의 사업영역별 전략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의 변화
4P를 통한 SK Telecom의 마케팅 전략
IV. 경쟁사 KTF의 분석
SK Telecom과 KTF의 경쟁비교
V. TTL 성과 분석
1. 연령별 가입자 분포 증가 및 시장 점유율 증가 추이
2. TTL 의 성과
3. TTL과 NA의 전략수행과 비교
VI. 결론
SK Telecom의 방향
- 본문내용
-
I. 들어가는 글
빠르게 진행되는 국내·외 환경 변화와 나날이 치열해져 가는 통신 시장의 경쟁 속에서 SK Telecom은 매출액 4조 2,849억원, 당기순이익 3,042억원이라는 성과를 거두어 내며 국내 정보통신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세계 초일류 종합정보통신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또한 SK Telecom은 이동전화 천만 고객을 확보하여 마켓 리더십을 강화하였고 젊은 층 고객 유치를 위한 'TTL’ 브랜드와 무선데이터 서비스인 'n·TOP’ 브랜드의 출시로 n세대의 디지털 문화가 주도할 21세기를 대비하고 있으며, 몽골의 이동전화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SK Telecom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국가의 위상도 한층 드높이고 있다. 아울러 인터넷 PC통신 ‘Netsgo’와 SK 텔레텍의 ‘SKY’시리즈, SK 텔링크의 국제전화 ‘00700’ 등 여러 사업분야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들을 이루어 내며 한국 제일의 이동 통신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History & Future of Telecommunication, SK Telecom>
SK Telecom은 언제 어디서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