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 분석
- 시장의 구조적 요인
- 인구통계적 요인
2. 자사 및 경쟁사 분석
3. 고객 분석
4. SWOT 분석
5. STP
6. 4P
- 본문내용
-
⑤ Marketing PR
1) 출판물 : 신문 또는 잡지에 ‘닥터유 프로젝트’의 새 전략에 대해 기고
2) 뉴스
- 유태우박사 (전 서울대 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를 인터뷰한 내용을 뉴스로 내보냄.
- 최근 ‘광우병’, ‘멜라민’ 파동 등으로 인해 먹거리에 비상이 켜진 상황에서 맛과 건강 을 동시에 챙기는 ‘닥터유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기삿거리로 뉴스에 제공.
3) 이벤트
‘닥터유 프로젝트’ 전시회 : 새로운 전략을 시작하면서, 중산층이 많은 강남구에 일주일간 ‘닥터유 프로젝트’ 전시회를 열어, 무료 시식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인다.
- 당첨 행사 : 당첨 행사를 개최하여, 당첨자에게는 곡물팩, 곡물 마사지, 영양 관리권 등을 제공하여 ‘닥터유 프로젝트’의 웰빙 이미지를 높인다.
4) 제휴
항공사 : 중산층의 중장년층은 출장을 자주 가거나, 해외여행을 자주 다닐 가능성이 높음
→‘대한항공’, ‘아시아나’와 같은 항공사와 제휴, 기내 간식으로 ‘닥터유 프로젝트’의 제품을 제공
- 사내 간식 협찬
- 드라마 PPL : 의약 드라마, 건강 드라마 등에 ‘닥터 유 프로젝트’를 협찬
- 백화점 문화센터 : 문화센터 강좌의 간식으로 협찬 – 중장년층 여성에 효과, 문화센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연상 기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