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닥터유 마케팅프로모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Ⅰ. 새우깡 사건과 오리온
1. 새우깡 사건 이전의 오리온제과
2. 오리온의 기회

Ⅱ. 기회를 현실화 하기 위한 방안
1. 오리온의 Dr. YOU Project

Ⅲ. Dr. YOU Project 성공을 위한 PROMOTION 전략
1. Dr. YOU 카페
2. 제휴 마케팅
3. 맺음말
본문내용
step4
닥터유 프로젝트
서울대 유태우 박사팀과
공통연구로 건강하고 균형이 맞춰진
과자개발.


Dr. YOU는
건강과 친환경, 안전이라는 이미지


소비자에게 파고 들어가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닥터유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1) IMC2) 구체적 마케팅 활동들8. 우리의 전략 도출1) Super Health Me Project2) 어머니와 아이공략 마케팅3) 디저트 카페 Passion 5와 협력4) 광고 - 닥터유를 광고에 등장시켜라5) 소비자 곁으로 가는 닥터유6) 오리온 제품은 모두 닥터유 제품?9. 결론1) 닥터유의 마케팅 전략은 70점2) 닥터유를 알리자3) 경쟁상품에 대비4) 충성고객 확보10. 참고문헌 1. 기업 소개1) 기업개요오리온그룹(Orion Group)은 대한민국에서 1956년 동양제과공업(주)를 창립

  • [마케팅전략론] 오리온 `닥터유`의 닥터마케팅과 영양바 시장 진출
  • 프로모션(미각)의사,간호사복장그린패키지로고닥터유프로젝트로고제품안 그림(시각)부드러움(촉각)네이버 종이접기 동호회와의 공동 행사.오리온 혁신 연구소에서의시뮬레이션광고모델(뉴하트)감성연구통해닺전하고 신회를 느끼게 함깔끔, 건강식, 친환경적집이나 회사 제품배달, 정나눔게임을 통한 흥미와 재미 유발유박사-신뢰감형성 인지닥터마케팅을 인지시킴그린패키지종이와 환경패키지 이미지열결대학가나 지하철입구에서

  • 닥터유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프로젝트 개요11. 닥터유 소개2. 닥터유의 창시자 유태우 박사 소개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3. 닥터유 SWOT 분석Ⅲ. 마케팅 전략1. STP분석2. Marketing 4P MixⅣ. 결론 및 시사점1. 통계자료(설문지) 분석 및 문제점, 나아가야 할 방향Ⅴ. 별첨#1. 오리온 마케팅 담당자와의 인터뷰 - 이석태 대리#2. Meal Replacement 실험Ⅰ. 프로젝트 개요1. 닥터유 소개소개• 2008년 2월 안전한 먹거리 추구라는 슬로건과 함께 서울대 유태

  • [마케팅] 마켓오의 성공전략과 숨겨진 진실, 대응전략에 관하여
  • 오리온에서 ‘닥터유’ 에 이은 ‘마켓오’ 라는 좀 더 비싼 가격과 친환경 과자의 컨셉으로 프리미엄 과자시장에 진출함으로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였다. 이에 우리는 출시 첫해 500억이라는 경이로운 매출을 일궈낸 ‘마켓오’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현재 경북대학교 매점 내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마켓오’ 의 실제 20 ~ 30대 여성들의 소비와 최근 야기된 ‘마켓오’ 관련 고발 기사에 대한 진실을 조사하여 현재 ‘마켓오’가 가진

  • 닥터유(DR.YOU) SWOT 분석-STP 분석-4P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 닥터유(DR.YOU) 경쟁사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닥터유(DR.YOU) SWOT 분석-STP 분석-4P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 닥터유(DR.YOU) 경쟁사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오리온 그룹 기업 소개차 례1서론2오리온 그룹 기업 소개3닥터유(DR.YOU)4외부환경분석5닥터유(DR.YOU) SWOT 분석6닥터유(DR.YOU) STP 분석7닥터유(DR.YOU) 4P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8닥터유(DR.YOU) 경쟁사 분석9닥터유(DR.YOU) 마케팅 전략 분석10결론11참고 자료 1. 서론현대사회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은 산업화된 경제성장과 더불어 삶에 대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