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리온 제과 닥터유 Dr. You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오리온제과 개요
2. 마케팅목표 설정
3. 환 경 분 석
4. SWOT분석
5. S-T-P전략 수립
6. 마케팅믹스 설계
- 본문내용
-
(1) Dr. You 특징의 활용
- 안전한 국산 원재료 사용
- 이상적인 CPF Balance 제시
- 맛과 영양적인 측면의 우수성
- 편의제공 부각 :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섭취
- 여성에게 더욱 특화된 제품 : 저칼로리, 필수영양소
(2) 제품종류 확대의 필요성
- 식사대용품으로써 건강음료와
연계한 제품의 시너지효과 창출
(1) 고가 프리미엄 전략
- 안전한 원재료, 풍부한 영양소의 제품 ⇒ 상당한 편익
- 일반적으로 ‘고가 = 좋은 제품’ 의 인식
- 자신 및 가족의 건강과 편익을 위한 투자
(2) 부분적인 저가전략
- 바쁜 오전시간을 공략한 씨리얼 바
- 경쟁사제품(ex. 칼로리바란스)보다
다소 싼 가격을 제시하여 시장침투
(1) 기존 유통망 적극 활용
- 기존의 할인점, 편의점, 지하철 자판기 등의 적극 활용
- 아침식사대용이라는 점을 활용 ⇒ 대중교통로 주변 활용
- 대형매장 내 웰빙코너의 신설(추가)로 이목을 유도
(2) 새로운 유통망의 개발
- 회사 내, 대학 도서관 등에 자판기 설치
- 인터넷을 통한 큰 단위의 할인판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