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관리]오리온 `닥터유(Dr.You)` 마케팅전략 분석 및 IMC전략방안(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5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리포트에요*^^*
- 목차
-
1. 브랜드 선정이유
2. 자사분석
3. 제품, 시장분석
- SWOT
- STP
- FCB Grid
- 경쟁상품 분석
4. IMC - ATL, BTL
- Experiential Grid
5. 닥터유 광고와 전망
- 본문내용
-
3. 제품, 시장분석 - SWOT
(1) 강점(Strength)
- Dr. marketing Companion food 제안
- 곡류를 그대로 이용
- 원료를 맛있게 가공하는 공법 개발
- 재료, 공정, 포장까지 well-being 건강한 식품 만들기 혁신 project
- 다양한 라인을 구축
(2) 약점(Weakness)
- 영양바 시장의 늦은 진입
- Dr.You Collection 상품아이디어 고갈
- 양 대비 비싼 가격
- 과자 같지 않은 이미지
(3) 기회(Opportunity)
- 웰빙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 증가
- 전문가 유태우 박사에 대한 신뢰도
- 식품업계에 Dr. marketing 등장
- 현대인의 바쁜 라이프 스타일
(4) 위협(Threat)
- 선두주자의 높은 진입장벽
- 식품업계의 신뢰도 하락
- 비싼 가격에 대한 부담감
- 큰 소비자 시장인 어린이 비고려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