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론] 오리온 `닥터유`의 닥터마케팅과 영양바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선정이유
2. 자사분석
3. 제품, 시장분석
- SWOT
- STP
- FCB Grid
- 경쟁상품 분석
4. IMC - ATL, BTL
- Experiential Grid
5. 닥터유 광고와 전망
- 본문내용
-
1. 브랜드 선정 이유
- 닥터마케팅 열풍
독점시 되던 영양바 시장에 진입시도
기존과 다른 다양한 라인 구축
음식의 과학적 프로젝트라는 새로운 개념
과자를 브랜드화, 라인화 시킴
.
.
STP
S
A : 여가, 레저에 대한 욕구 증가로 간편한 바 제품에 대한 선호
I : 아이들이 소비하는 간식 거리에 대한 관심 증가,
남녀 불문하고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O : 과자 하나를 먹더라도 영양 밸런스를 고려하고자 하는 생각
T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20~30대 여성
아침을 거른 학생들과 직장인들
아이의 건강을 신경쓰는 학부모
P 기능적포지셔닝 + 사용자 포지셔닝 결합
건강과 영양을 추구하는 웰빙과자 (과자=웰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