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번호이동성제도의 도입과 이동통신3사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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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통신사별 TV CF
Positioning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Suggestion
본문내용
기업별 마케팅전략

방어형 전략
“고객 충성도를 높여
최대한 고객 이탈을
막아라”

번호이동성에 부정적 접근
●고객의 초점환기
●명품브랜드 이미지 활용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기업이익의 사회환원
●보상 기변 축제

Strengths

*통화품질
*요금수준 및 요금체계
*단말기의 기능 및 디자인
*부가서비스의 종류 및 편의성
*가입 및 변경절차
*고객지원의 제도 및 불만처리

Weaknesses

*사업자해지로 발생하는
지위나 성과의 상실비용
*사업자전환시 발생하는
적응비용
*사업자전환시 발생하는
경제적비용

*통화의 선명성 및 통화가능지역범위
*요금체계의 다양화 및 자유로운 선택폭
*기능,디자인의 우수성 및 종류의 다양성
*다양성,편리성,최신성 등
*가입 및 변경시 편리성과 친절함
*고객지원의 다양성 및 불만처리의
신속,편리,친절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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