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6 / 2017.03.16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 입니다.
본문내용
- What is the essence of what Ritz-Carlton is selling?

슐츠는 오리엔테이션 첫 날 리츠칼튼의 철학을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우리는 호텔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호텔사업은 방을 팔고, 음식을 팔며, 바의 술을 파는 것 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부수적으로 하고 있지만, 우리의 사업은 서비스 입니다. 우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돈을 받습니다. 고객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훌륭한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가 우리의
직업 입니다.’ 호텔은 서비스를 판매하는 산업이다. 결국 리츠칼튼 호텔이 파는 것의 본질은 ‘서비스’가 될 것이다. 리츠 칼튼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의 세가지와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츠칼튼호텔 마케팅 성공전략연구]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성공요인과 고객관리전략 분석및 리츠칼튼의 마케팅 4P,SWOT분석 레포트
  •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2.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분석3. 리츠칼튼의 고객관리전략-내부고객 관리전략-외부고객 관리전략 4. 리츠칼튼호텔의 성공요인분석5. 리츠칼튼호텔의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6. 리츠칼튼호텔 SWOT분석(1) 강점(Strenths)(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ies)(4) 위협(Threats)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세자르 리츠는 1898년 파리의 Place vendome에 호텔 리츠를 열어 세계

  • [관광경영전략] 리츠칼튼 호텔의 마케팅, 서비스 전략과 성공요인분석을 통한 전략방안
  • Ⅰ. 서론-호텔업계의 현황 및 시장상황-Ⅱ. 본론1. 리츠칼튼 호텔 소개 2. 호텔 리츠-칼튼 서울1) 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개요2) Service Product 3) 리츠칼튼의 브랜드 위치4) 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실적5) 수상 내역3. 리츠칼튼호텔의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 분석 1) SWOT 분석2) 내부마케팅 & 서비스3) 외부마케팅 & 서비스4) 서울시 내 특 1급 호텔과의 비교5) 서비스 만족도 사

  • [호텔마케팅] 리츠칼튼호텔의 마케팅과 객실 및 식음료 사업에 관한 연구
  • 서비스와 가격을 제시하는 호텔을 찾게되고 자신의 의사에 따라 호텔을 결정하게 된다. 그러다 보니 예약을 하게될 호텔의 기본적인 정보를 알아 보는 것도 호텔결정에 있어서 필수적인 항목이 되었다. 본문에서는 서울 소재 특 1급 호텔 중 리츠칼튼 호텔을 선정하여 리츠칼튼 호텔의 마케팅 및 직원 서비스의 기본 운영 방침, 객실과 식음료 부서를 조사 분석하였다.2. 연구의 범위 및 방법리츠칼튼의 마케팅을 조사한 단락에서는 기존에 출간된 마케

  • [호텔경영] 리츠칼튼호텔인적판매현황
  • - 목 차 - Ⅰ. 서 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및 범위 Ⅱ. 본 론 1. 리츠칼튼 호텔 가. 리츠칼튼 호텔의 역사 나. 리츠칼튼 호텔의 이미지 다. 서울 리츠칼튼 호텔의 현황 2. 리츠칼튼의 Gold Standards 가. 리츠칼튼의 기업신조 나. 리츠칼튼의 사훈 다. 리츠칼튼 서비스의 3단계 라. 리츠칼튼인의 기본 수칙 3. 고객인지 프로그램 가. 리츠칼튼 호텔의 고객인지 프로그램 (customer recognition program) 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4. 리츠칼튼 서울 호텔의 인적판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리츠칼튼의 사명41-4. 리츠칼튼의 전략4Ⅱ. 리츠칼튼의 가치.52-1. 리츠칼튼의 매출액, 객실당 매출현황, 객실당 수익률52-2. 경쟁업체와의 비교(재무적인 측면).62-3. 경쟁사와 비교한 리츠칼튼의 서비스 강점 파악82-4. 리츠칼튼의 브랜드 위치.10Ⅲ. 마케팅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