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 리츠칼튼의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6 / 2017.03.16
- 4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 입니다.
- 본문내용
-
- What is the essence of what Ritz-Carlton is selling?
슐츠는 오리엔테이션 첫 날 리츠칼튼의 철학을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우리는 호텔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호텔사업은 방을 팔고, 음식을 팔며, 바의 술을 파는 것 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부수적으로 하고 있지만, 우리의 사업은 서비스 입니다. 우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돈을 받습니다. 고객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훌륭한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가 우리의
직업 입니다.’ 호텔은 서비스를 판매하는 산업이다. 결국 리츠칼튼 호텔이 파는 것의 본질은 ‘서비스’가 될 것이다. 리츠 칼튼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의 세가지와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