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olo 폴로랄프로렌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Competitors
Bean pole
Tommy Hilfiger
Nautica

Analysis-I
About Polo
Polo Ralph Lauren
Ralph Lauren
Polo Jeans Co.
Polo Boys
Purple Label

Analysis-II
4P’s Mix
Place
Product
Price
Promotion
STP Analysis
SWOT Analysis

Conclusion
It leaves much room
for improvement.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Bean pole

The leading brand in a group of traditional
casual clothes. The main competitor of polo

Tommy Hilfiger

A rookie to accept various trends which
are fitted to needs of changeable customers
in Neo-traditional market.

Understanding competitors through each brand of polo and the analysis about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of competitors

It was the third brand of sales,
but decrease currently.

Research in Department Store

** Bundang Samsung Plaza **
As a lot of Samsung employees live in Bundang
and receive 20% discount benefits on clothes made
by Samsung, clothes made by Samsung account for
the large part of the sales

** Mokdong Huyndai **
Residential district with apt. complex(many housewives)

** Lotte Jamsil **
Many floating peoples due to Lotte World and Hotel
Various brands with various cutome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산업론] 명품마케팅에 관하여
  • 名品Marketing목차1.名品의 정의2.우리나라 名品 마케팅의 실태1)개별 브랜드 마케팅 전략2)benchmarking을 통한 고급화 마케팅 전략3.해외 名品의 시장 침투 사례와 원인1)조지 아르마니의 시장침투2)우리 패션브랜드의 해외진출(SWOT분석)4.비교분석 4Ps(Marketing Mix)1)명품vs일반폴로 랄프 로렌 (Polo Ralph Lauren Corporation) VS지오다노2)명품vs명품BMW VS 메르세데스 벤츠 펜디 VS 프라다 5.설문을 통한 인지도와 名品에 대한 생각6.Referncebonus>>名品 브랜드 진

  • [명품마케팅]명품마케팅 실태와 사례 원인
  • Marketing목차1.名品의 정의2.우리나라 名品 마케팅의 실태1)개별 브랜드 마케팅 전략2)benchmarking을 통한 고급화 마케팅 전략3.해외 名品의 시장 침투 사례와 원인1)조지 아르마니의 시장침투2)우리 패션브랜드의 해외진출(SWOT분석)4.비교분석 4Ps(Marketing Mix)1)명품vs일반폴로 랄프 로렌 (Polo Ralph Lauren Corporation) VS지오다노2)명품vs명품BMW VS 메르세데스 벤츠 펜디 VS 프라다 5.설문을 통한 인지도와 名品에 대한 생각6.Referncebonus>>名品 브랜드 진품과

  • 명품 마케팅에 관하여
  • 名品Marketing목차1.名品의 정의2.우리나라 名品 마케팅의 실태1)개별 브랜드 마케팅 전략2)benchmarking을 통한 고급화 마케팅 전략3.해외 名品의 시장 침투 사례와 원인1)조지 아르마니의 시장침투2)우리 패션브랜드의 해외진출(SWOT분석)4.비교분석 4Ps(Marketing Mix)1)명품vs일반폴로 랄프 로렌 (Polo Ralph Lauren Corporation) VS지오다노2)명품vs명품BMW VS 메르세데스 벤츠 펜디 VS 프라다 5.설문을 통한 인지도와 名品에 대한 생각6.Referncebonus>>名品 브랜드 진

  • [마케팅] 명품마케팅전략
  • 名品Marketing목차1.名品의 정의2.우리나라 名品 마케팅의 실태1)개별 브랜드 마케팅 전략2)benchmarking을 통한 고급화 마케팅 전략3.해외 名品의 시장 침투 사례와 원인1)조지 아르마니의 시장침투2)우리 패션브랜드의 해외진출(SWOT분석)4.비교분석 4Ps(Marketing Mix)1)명품vs일반폴로 랄프 로렌 (Polo Ralph Lauren Corporation) VS지오다노2)명품vs명품BMW VS 메르세데스 벤츠 펜디 VS 프라다 5.설문을 통한 인지도와 名品에 대한 생각6.Referncebonus>>名品 브랜드 진

  • [마케팅관리]빈폴 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이 대두된다.4. 수도권 이외 지역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전략수도권 이외 지역에 매장을 더 확충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해야한다.빈폴 마케팅 성공 사례- 목 차 -I. 서문II. 환경분석1. 전체 의류시장의 환경2. 캐주얼 의류시장의 환경3. 트래디셔널 캐주얼III. 빈폴과 폴로 랄프로렌1. 빈폴2. 폴로 랄프로렌Ⅳ. STP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2. 포지셔닝Ⅴ. 마케팅 믹스1. Product-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질 중심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