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er Lite의 브랜드런칭 성공사례[성공 반작용마케팅광고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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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ller Lite의 브랜드런칭 성공사례[성공 반작용.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
목차
1. 밀러라이트의 도입
2. 밀러라이트의 성장
3. 밀러라이트의 위기
4. 밀러라이트의 재도약
본문내용
밀러 하이라이프
- 오랜역사를 갖고 있지만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한 브랜드
- 밀러의 하이라이프 문제는 “부적절한 포지셔닝”이었다.
- 샴페인성격의 맥주로서, 고소득층과 여성층 타겟
- ‘맥주로서 맥주’를 즐기는 육체노동자나 나이 어린 애주가, 남성을 타겟 -'밀러 타임 (Miller Time)'
→ 광고 : 소형차를 운전하는 젊은 사람들, 유정에서 분출되는 원유를 진압한 다음 시원하게 맥주 한 병을 들이키는 굴착업자들을 그림
1975년 밀러는 맥주업계 4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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