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 컬러마케팅[Blue Color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8 / 2016.11.18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란색 컬러마케팅 [Blue Color Marketing]
- 목차
-
1. 파란색의 이미지
2. 파란색의 상징적 의미
3. 파란색의 심리
4. 패션에서 블루
1) 대한항공 유니폼
2) 캡스
3) 축구 유니폼
4) 야구 유니폼
5. 고대에서 중세까지 드러나지 않은 색 – 파랑
6. 부유한 계급의 여유 – 파랑
7. 프랑스 국기 - 혁명의 전투에서 자유를 외치는 파랑
8. 파란색을 사용하는 기업의 이미지
9. 적용 성공적 사례
10. 실패사례
11. 파란색의 대표적인 기업 samsung
12. 파란색을 쓰는 은행-IBK기업은행, 우리은행
13. 파란색을 어필한 Facebook
14. 파란새 어필한 twitter
15. 결론
- 본문내용
-
파란색의 이미지
안정의 색
- 진한 하늘색은 모든 색 중에서 가장 사람을 안정시키는 색 (진정효과)
- 부드러운 이미지, 수동적이고 안정된 색 → 수면제, 안정제, 이불보와 잠옷
- 상호간의 이해를 중요한 미덕으로 삼는 색, 현명한 자의 색 (정신적 미덕) → 전형적인 색조 파랑-흰색 : 영리함, 학문, 집중의 중요한 색
- 파랑과 빨강은 ‘가장 강렬한 긴장 대립 색’ 으로서의 유채색을 대표.
- 우울함과 차가움뿐 아니라 젊음, 자유, 안정감, 신뢰, 희망, 진실, 소통, 치유 등 다양한 의미를 상징하게 됨.
파란색의 상징적 의미
신성한 하늘의 색 파랑
- 파랑=하늘, 신성(神聖)한 색, 영원한 하늘색
- 성스러움과 천국의 모습 상징, 신의 색
- 성당의 둥근 지붕은 보통 파랑
- 신성한 파랑과 순수한 흰색은 시온주의의 색 → 이스라엘 국기
- 중세 : 파랑=신적인 빛, 모든 악에 대항하는 구원자
영원한 인기색 파랑
- 대중들 호감도 가장 높고,
- 비호감도 낮은 색상은 블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