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초우량 기업 다농의 액티비아 요쿠르트 마케팅전략[Danone Activia Yogurt Marketing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1 / 2016.11.21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프랑스 초우량 기업 다논의 액티비아 요쿠르트 마케팅전략[Danone Activia Yogurt Marketing Strategy]
선진국이 아닌 Emerging Market
위주의 투자로 1위 브랜드 가치 확립
- 목차
-
Ⅰ.기 업 분 석
1. 프랑스 초우량 기업 다논
2. 2015 글로벌 기업 브랜드 가치
3. 다 논 의 연 혁
4. 다논의 기업가치와 슬로건
5. 다 논 의 사 업 구 조 변 화
6. 주 요 사 업 군 및 주 요 제 품
l l. 산 업 분 석
1. 5 FORCE Model
2. 산업 내 경쟁강도
3. 소비자 교섭력
4. 공급자 교섭력
5. 대체재의 위협
6. 신규진입 위험
l l l . 마 케 팅 분 석
1. 4P’s 전략
2. 경쟁사 소개
3. Product
4. Price
5. Place
6. Promotion
7. STP 전략(Segmentation)
8. Targeting
9. Positioning
l V. S W O T 분 석
V. 추천 마케팅 전 략
- 본문내용
-
Ⅰ.기 업 분 석
프랑스 초우량 기업 다논
2015 글로벌 기업 브랜드 가치
다 논 의 연 혁
다논의 기업가치와 슬로건
다 논 의 사 업 구 조 변 화
주 요 사 업 군 및 주 요 제 품
<중 략>
5 FORCE Model
Sodiaal, Agro Farma, Stonyfield Farm등 글로벌 기업들과 남양, 서울우유등 로컬 기업등과도 치열한 경쟁
<중 략>
SWOT 분석
S
연구개발 및 혁신의 선두주자
높은 브랜드 가치 보유
건강한 제품 이미지
W
브랜드 가치순위 변동가능성이 높음
타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
높은 고정비용
O
타 브랜드와 연계한 제품 출시
개발 도상국의 소득증가로 인한 구매력 상승
T
우유의 불편한 진실
원료비용의 지속적인 상승
유럽의 유산균 발효유에 대한 규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