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초우량 기업 다농의 액티비아 요쿠르트 마케팅전략[Danone Activia Yogurt Marketing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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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초우량 기업 다논의 액티비아 요쿠르트 마케팅전략[Danone Activia Yogurt Marketing Strategy]
선진국이 아닌 Emerging Market
위주의 투자로 1위 브랜드 가치 확립
목차
Ⅰ.기 업 분 석
1. 프랑스 초우량 기업 다논
2. 2015 글로벌 기업 브랜드 가치
3. 다 논 의 연 혁
4. 다논의 기업가치와 슬로건
5. 다 논 의 사 업 구 조 변 화
6. 주 요 사 업 군 및 주 요 제 품

l l. 산 업 분 석
1. 5 FORCE Model
2. 산업 내 경쟁강도
3. 소비자 교섭력
4. 공급자 교섭력
5. 대체재의 위협
6. 신규진입 위험

l l l . 마 케 팅 분 석
1. 4P’s 전략
2. 경쟁사 소개
3. Product
4. Price
5. Place
6. Promotion
7. STP 전략(Segmentation)
8. Targeting
9. Positioning

l V. S W O T 분 석

V. 추천 마케팅 전 략
본문내용
Ⅰ.기 업 분 석
프랑스 초우량 기업 다논
2015 글로벌 기업 브랜드 가치
다 논 의 연 혁
다논의 기업가치와 슬로건
다 논 의 사 업 구 조 변 화
주 요 사 업 군 및 주 요 제 품

<중 략>

5 FORCE Model
Sodiaal, Agro Farma, Stonyfield Farm등 글로벌 기업들과 남양, 서울우유등 로컬 기업등과도 치열한 경쟁

<중 략>

SWOT 분석
S
연구개발 및 혁신의 선두주자
높은 브랜드 가치 보유
건강한 제품 이미지
W
브랜드 가치순위 변동가능성이 높음
타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
높은 고정비용
O
타 브랜드와 연계한 제품 출시
개발 도상국의 소득증가로 인한 구매력 상승
T
우유의 불편한 진실
원료비용의 지속적인 상승
유럽의 유산균 발효유에 대한 규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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