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AN 에비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략 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EVIAN 에비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략 제안 발표자료입니다.
슬라이드노트에 PPT에대한 부가설명내용도 첨부하였습니다.
- 목차
-
01 에비앙 브랜드 소개
02 환경 분석
03 에비앙 SWOT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S
04 에비앙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5 에비앙 마케팅 4P전략
- Price
– Product
– Place
– Promotion
06 에비앙 향후전략제안
- 본문내용
-
Design 설명 : 설명: 일반적으로 생수 용기는 물의 신선도를 강조하기 위해 파랑계통의 차가운 색을 쓰는 반면 에비앙은 분홍색을 사용했다. 에비앙이 분홍색병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300ml 생수의 주소비자가 여성이기 때문이었고 상품의 본질보다는 목표고객이 선호하는 색으로 용기를 디자인함으로써 도리어 다른 브랜드와 더욱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었다. 에비앙은 실용적인 부문에서도 훌륭한 선례를 남겼다. 페트병의 용기 성형에 따르는 취약한 구조강도를 보완하고자 표면에 요철을 넣어 포장 및 운송편의를 도모한 것이다. 또한 쉽게 구겨지며 재활용되는 플라스틱 병은 친환경적이고 깨끗한 이미지 제고에 효과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