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AN 에비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략 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EVIAN 에비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략 제안 발표자료입니다.

슬라이드노트에 PPT에대한 부가설명내용도 첨부하였습니다.
목차
01 에비앙 브랜드 소개

02 환경 분석

03 에비앙 SWOT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S

04 에비앙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5 에비앙 마케팅 4P전략
- Price
– Product
– Place
– Promotion

06 에비앙 향후전략제안
본문내용
Design 설명 : 설명: 일반적으로 생수 용기는 물의 신선도를 강조하기 위해 파랑계통의 차가운 색을 쓰는 반면 에비앙은 분홍색을 사용했다. 에비앙이 분홍색병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300ml 생수의 주소비자가 여성이기 때문이었고 상품의 본질보다는 목표고객이 선호하는 색으로 용기를 디자인함으로써 도리어 다른 브랜드와 더욱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었다. 에비앙은 실용적인 부문에서도 훌륭한 선례를 남겼다. 페트병의 용기 성형에 따르는 취약한 구조강도를 보완하고자 표면에 요철을 넣어 포장 및 운송편의를 도모한 것이다. 또한 쉽게 구겨지며 재활용되는 플라스틱 병은 친환경적이고 깨끗한 이미지 제고에 효과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드불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SWOT 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 (약점)Opportunities (기회)④ Threats (위협)(2) 레드불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2) Targeting (타겟팅)3) Positioning (포지셔닝)(3)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레드불의 기타마케팅 사례 스포츠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컬쳐 마케팅④ 입소문 마케팅⑤ 이미지 마케팅 ⑥ 이벤트 마케팅 3. 레드불 성공요인 분석4. 레드불의 향후전망5. 레

  • [국제기업경영론] 코카콜라 국제기업성공사례
  • 및 주요 내용2) 진출 현황3) 한국 코카콜라 조직 구조4) 소비자 기호 분석2. 기업 목표1) 전략적 목표2) 재무적 목표3. 현지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환경분석(외부, 내부환경분석)5) 디자인 전략6) 스포츠 마케팅7) TV마케팅4. 경쟁사 분석5. 성과6. 성공 요인7. 문제점 개선 방안과 향후 전망1) 문제점2) 개선 방안3) 향후 전망세계 시장의 글로벌화로 인해 세계는 이제 국가나 지역의 경계를 넘어 하나의 거대한 소비시

  • [마케팅전략] 프리미엄`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수립
  • 브랜드-환경보전기금 조성→ 제품 이미지 향상-홈페이지 개선→ 커뮤니티 형성Premium 삼다수향 후 전망 및 나아갈 방향향 후 전망 및 나아갈 방향향 후 전망 및 나아갈 방향  ⑴ Beauty line(피부미용)으로 확장       : 워터스프레이제품, 화장수 원료 제공 등  ⑵ 아기전용생수 - Baby water   ⑶ 리필 팩(Refill pack)       : 판매 단가를 낮추는 방안. 환경 친화적 이미지 강조   ⑷ 보냉 컵홀더의 보급        : 스타벅스 커피를 컵홀더에

  • 제주삼다수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향후방향연구 레포트
  • 분석2. 기능성 생수의 종류3. 경쟁자 분석4. 대체제 현황5. 고객분석6. 산업분석Ⅲ. 생수시장(내부분석)1. 제주삼다수2. 성과분석3. 제주삼다수의 특징Ⅳ. SWOT분석1. Strength 2. Weekness3. Opportunity4. ThreatⅤ. STP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Ⅵ.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Ⅶ. 마케팅 전략1. 생수시장 점유율 50% 달성과 수익성 향상2. 유럽생수시장으로의 진출Ⅷ. 결론 및 참고문헌Ⅰ. 삼다수 선정이유 1. 선정이유대동강 물을 팔아 돈을 벌었

  • [경영사례분석] 코카콜라 전략, 성과, 성공 요인,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 목 차 >Ⅰ. 코카콜라(Coca-cola) 일반적 현황1. 개요1) 역사 및 연혁2) 코카콜라 조직 구조2. 기업 미션과 목표3. 해외 진출 현황Ⅱ. 코카콜라(Coca-cola) 특유적 현황1. 코카콜라 사의 한국 진출 현황1) 진출 과정 및 주요 내용2) 진출 현황3) 한국 코카콜라 조직 구조2. 기업 목표1) 전략적 목표2) 재무적 목표3. 현지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성과5. 성공 요인6. 문제점 개선 방안과 향후 전망1) 문제점2) 개선 방안3) 향후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