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아,남양유업,한국야쿠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 Market Trend Analysis
- 시장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 제품분석
- 소비자 분석
- SWOT분석

▶ Brand Naming Strategy
- Brand Hierarchy
- Name Positioning Map
- Concept
- Key-word
- Naming Direction

▶ Naming Candidates
▶ Consumer Survey
▶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웰빙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플레인 요구르트 제품들 출시



국내의 발효유 요구르트 시장 확대



세계 유제품 시장 점유율 1위의 제품
‘액티비아’를 보유하고 있는 다논이 국내 요구르트 시장에 뛰어듦.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매일유업 기능성우유 마케팅
  • 유업의 깔끔한 기업 이미지자사의 탄탄한 유통망ESL시스템으로 인한 제품경쟁력 강화타 업체에 비해 발효유 시장이 약함매출액에 비해 비교적 낮은 시장점유율- 건강식품에 대한 시장확대-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족이 확산 - 기능성 우유의 판매 증가유제품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주5일제 확산으로 건강을 위한 시간 증대- 우유소비량의 감소 추세원유값 상승으로 인한 유제품 가격 상승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경기 침체시장세분화 변수 표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시장(시각파) 공략실용파 39%효능파 29%본능파 29%시각파12%결과Segmentation자료 : 자체설문조사→ 진입장벽이 높은 저가시장은 버리고 stylish하고 시각적인 시장집중 (집중화 전략)Targeting&PositioningProductPlacePricePromotion4PIt’s me!StylishHealthyValueSafetyWell-beingProduct→ 건강에 대한 만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욕구 만족Place→ 피트니스 센터 및 커피전문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유통경로 확보최고가 전략- 고급 브랜드를 지향하는 소비

  • [마케팅] 풀무원의 그린마케팅 사례 분석
  • 기업,관공서 등에 급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ECMD를 자회사로 운영하고 있다. (중략)(풀무원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먹거리` 원칙, 2008.05.28, 한국경제)4) 경쟁사포장두부 판매 최초기업으로서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보였던 풀무원이 CJ와 대상의 포장두부 시장 진입으로 시장점유율이 많이 낮아졌다. 풀무원의 강력한 경쟁자인 CJ 행복한 콩은 2010년 6월 시장점유율 24.3%에서 2010년 7월 26.9%로 상승하였고, 풀무원은 2010년 6월 시장점유율 51.7%에서 7월 49.7%로

  • [마케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4P 믹스 전략
  • 유업 브랜드 자체의 이미지가 큼T우유시장 수축매우 강력한 기존제품(시장 선점자)웰빙음료에 대한 대체재가 많이존재함Ⅱ-2.2 경쟁사(Competitor) 분석(1) ㈜빙그레 기업 소개① 경영이념a. Mission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b. Vision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가득한 회사로서,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조하고,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을 구현한다.②사업분야아이스크림유제품스낵기타(과거)투게더메로나끌레도

  • 남양유업,매일유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맛있는 우유 GT의 깐깐한 이유- 남 양 유 업 -12345기 업 분 석산 업 분 석 4P’s 경쟁사 분석SWOT 분석6차별화 전략 추천 전략*1남양유업 -1설립일 : 1964. 03. 13업 종 : 액상 시유 및 기타 낙농제품 제조업주요 취급품목 : 우유, 분유, 두유, 발효유, 치즈경영이념 : 한우물 경영고객만족 인간존중 사회봉사**1964.03. 남양유업주식회사 설립 1978.06. 기업공개, 주식 상장1998.04. ISO 9001 품질 시스템 인증 획득 1998.06. 식품의약품안전청 주관 식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