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에비앙마케팅전략,에비앙분석,생수시장,생수시장마케팅전략,생수시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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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브랜드 소개
02 환경 분석
03 SWOT
04 STP
05 4P
06 제안
본문내용
01 브랜드 소개
The evian story 에비앙 이야기

전 세계 157개국에 수출되는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 워터 스프레이 개발
스킨, 로션 등의 화장품도 판매

수치료 센터, 의료용 생수 등 사업 다각화

.
.

02 환경분석

▶ 주목 해야 할 국내 시장 환경
- 삼다수 유통권 문제

· 광동제약의 '생수1위' 삼다수 독점 유통 · 판매권 문제
· 7개 유통망 경쟁 후 광동 제약 선정
· 법원은 농심에 유리한 판결
· 일반 생수 시장과 프리미엄 생수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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