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프로스펙스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프로스펙스
F G I 조사
SURVEY 조사
전략도출
- 본문내용
-
FGI 조사목표 수정
현재 한국 브랜드의 낮은 시장점유율에 대한 원인 분석
현재 한국 브랜드가 주 고객층이라고 할 수 있는 20대에
좋지 못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는 원인에 대한 분석
20대를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
장 점
우수한 기술력
적절한 가격
국내 대표 브랜드
문 제 점
부정적 브랜드 이미지
낮은 디자인 수준
효과 낮은 마케팅 전략
SURVEY
운동화에 관한 전반적 내용 분석
프로 - 스펙스에 관한 내용 분석
운동화에 관한 전반적 내용 분석
조사목표
조사대상
성별 운동화 사용 및 구매 상황 / 구매시 중요 요소
연령별 운동화 사용 및 구매 상황 / 구매시 중요 요소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